Posted By admin Posted On

귀하의 바를 성공으로 이끄는 5가지 팁

훌륭한 바텐더가 되는 것과 실제로 바를 성공적으로 운영하는 것 사이에는 매우 중요한 차이가 있습니다. 이러한 사업을 운영하는 많은 소유자는 이 교훈을 힘들게 배웁니다. 시설의 장기적인 인기와 수익성을 보장하기 위해 취해야 할 5가지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수원 맛집.

1. 매력적인 장식에 투자하세요

사람들은 처음에 휴식을 취하기 위해 바를 방문할 수도 있지만, 그렇다고 해서 모두가 선택한 식당에서 동일한 ‘분위기’를 추구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귀하의 바는 특정 주제를 기반으로 할 수도 있고, 시장에서 가장 정교한 목적을 열망하거나, 저렴하고, 유쾌하며, 소박한 것을 목표로 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요소는 모두 귀하가 투자해야 할 정확한 장식에 영향을 미치며, 이는 귀하의 시설에 대한 다른 많은 부분에 대한 분위기를 설정합니다.

2. 가격 책정에 있어 적절한 균형을 유지하세요

바를 운영할 때 음식과 음료 가격 책정에는 확실히 예술이 있습니다.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음료가 너무 저렴해서 고객이 낮은 품질을 기대하는 것을 원하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제공되는 음료의 표준에 비해 매우 높은 가격으로 고객에게 충격을 주고 싶지도 않을 것입니다.

여기서 한 가지 확실한 ‘아니오’는 이익이 이에 맞춰 자동으로 증가할 것이라는 기대로 단순히 가격을 높이는 것입니다.

3. 잠재 고객의 전체 범위를 충족하세요

최소한 물과 오렌지 주스뿐만 아니라 ‘지정 운전자’에게 다양한 음료를 제공해야 합니다. 알코올을 많이 마시고 싶지 않은 사람들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특수 커피, 프라페 음료, 청량 음료 및 스무디를 모두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술집이 와인 바나 에일 하우스와 같이 고도로 전문화된 술집이라 할지라도 테마 외에 어떤 옵션을 제공할 수 있는지 고려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4. 테마를 선택하고 플레이해 보세요.

특정 테마를 바탕으로 바를 구축하면 보다 일반적인 경쟁자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