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admin Posted On

기저귀 발진에 대한 가정 요법 유아 피부 발진에 대처하는 방법

유아의 피부는 매우 민감하고 연약하여 기저귀 발진이 생길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아기에게 젖은 기저귀를 몇 시간 동안 올려 놓아도 큰 해를 끼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바로 그 순간, 발진이 생기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물론 발진의 발생 속도와 발생률은 아기마다 다릅니다. 그러나 전반적으로 젖은 기저귀를 오랫동안 갈아주지 않으면 아기의 엉덩이는 물론 다리에도 심한 발진이 생길 수 있습니다 기저귀추천.

아기 피부의 발진을 치료하기 위해 시중에 판매되는 다양한 약과 크림을 신뢰하는 것은 분명히 안전하지 않습니다. 추가 손상을 일으킬 수 있는 해로운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대신에 해를 끼치지 않고 매우 효과적인 안전하고 검증된 가정 요법을 사용하는 것이 항상 좋습니다. 이러한 가정 요법을 사용하면 아기의 피부가 어떤 경우에도 손상되지 않도록 보장할 수 있습니다.

시작할 수 있는 가장 간단한 것 중 하나는 코코넛 오일을 발진에 정기적으로 바르는 것입니다. 가려움증과 자극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되며 아기에게 편안함을 줄 것입니다. 기저귀 발진이 있는 영아는 통증을 표현하기 위해 많이 우는 경향이 있습니다. 하지만 코코넛 오일을 사용하면 발진이 더 빨리 치료될 수 있고 아기도 괜찮을 것입니다.

다음으로, 발진이 있는 아기에게 품질이 낮은 기저귀나 거친 옷을 사용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이는 더 많은 자극을 유발할 수 있으며 문제를 더욱 복잡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알로에 베라 젤을 발진에 바르면 더 빨리 치료될 수 있습니다. 또한 염증과 가려움증을 줄여주고 아기가 편안함을 느끼게 해줄 것입니다. 알로에 베라 젤은 본질적으로 매우 차갑고 그 특성은 다양한 종류의 피부 알레르기를 치료하는 데 좋습니다. 게다가, 그것은 완전히 안전하며 아기에게 해로운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아기의 피부를 편안하게 하기 위해서는 아기를 잠시 선풍기 앞에 세워두어 공기로 인해 타는 듯한 느낌이 줄어들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는 발진을 완전히 치료하는 방법은 아니지만 확실히 발진을 진정시키고 아기를 편안하게 해주는 좋은 방법입니다.

시중에는 모든 종류의 발진에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연고가 있으며, 기저귀 발진에만 사용되는 특수 연고도 있습니다. 그러나 아기의 피부에 연고를 사용하기 전에 먼저 의사와 상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심한 경우 의사는 아기가 발진으로 인해 짜증을 느끼지 않도록 하기 위해 몇 가지 사소한 다이어트 요령을 조언할 수도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발진을 ​​치료하고 가려움증과 불편함을 줄이기 위해 옥수수 전분으로 만든 페이스트를 발진에 바르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