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admin Posted On

노트북 과열 문제를 해결하는 6가지 효과적인 팁

노트북은 사무실과 가정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강력한 장치입니다. 그들은 당신이 그것을 사용하고 싶은 어떤 장소든지에 조밀하고 휴대용입니다. 이러한 강력한 기능은 시스템에 과도한 열을 발생시켜 정지 문제를 일으킬 수도 있습니다. 시스템 과열은 비즈니스 사용자들 사이에서 흔히 발생하는 문제 중 하나입니다. 시스템이 과열되었는지 알 수 있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관리하지 않으면 일정 시간이 지나면 과열될 수 있습니다. 과열 문제로 인해 시스템이 손상되어 하드웨어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노트북이 작동하지 않는 주요 원인입니다. 이 문제는 태블릿과 스마트폰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갤럭시북4 프로360.

노트북 과열 문제를 해결하는 6가지 효과적인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

1. 노트북에는 딱딱한 표면을 사용하세요
노트북을 사용할 때는 테이블과 같은 딱딱한 표면을 사용하세요. 노트북 작업 시 담요, 베개, 무릎 등 부드러운 표면의 사용을 피하세요. 노트북에 부드러운 표면을 사용하면 내부 공기가 차단되어 노트북 아래의 온도를 조절할 수 없어 과열 문제가 발생합니다. 공기가 노트북을 쉽게 통과할 수 있는 표면에서 노트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발열 문제를 방지하기 위해 다양한 노트북 스탠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노트북 사용자들 사이에서 매우 일반적입니다. 노트북 내부를 적절하게 환기시키면 발열이 줄어들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2. 시스템 통풍구 청소
노트북 내부의 먼지를 청소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팬, 통풍구 또는 블록 위에 먼지가 쌓이면 시스템이 과열될 수 있습니다. 통풍구에 쌓인 먼지는 통풍을 방해하고 열을 가두는 주요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통풍구와 팬을 청소하는 쉬운 방법은 시스템 모델에 따라 압축 공기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통풍구는 상태가 좋지 않을 때 고온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더 나은 작업을 위해 깔끔하고 깨끗해야 합니다. 시스템이 열려 있는 경우 통풍구를 수동으로 청소할 수 있습니다. 가까운 노트북 수리 치체스터 매장 에 가서 노트북 서비스 및 청소를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3. 노트북 냉각 패드 구입
노트북 냉각 패드는 냉각 패드 위에 PC를 올려놓으면 과열 문제를 줄이는 쉬운 방법입니다. 이 패드에는 PC의 시원한 온도를 유지하는 팬이 있습니다. 노트북 매그(Laptop Mag)는 10~40달러의 가격으로 가장 잘 팔리는 PC 쿨러 중 하나입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시원한 공기도 충분히 생산할 수 있습니다. 이 패드는 공기 흐름을 증가시키고 노트북을 위한 평평한 표면을 제공합니다.

4. 시스템을 다시 시작하세요
동시에 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