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admin Posted On

다이슨 에어 멀티플라이어로 깨끗한 공기를 느껴보세요

안전한 선풍기를 사용하고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최고의 보안 세부 정보를 찾고 있다면 여기에서 알아보세요. 사실, 다이슨은 이전과 같은 생각을 하고 있던 수백만 명의 사용자에게 답이 되었습니다. 이번 다이슨 에어 멀티플라이어 리뷰에서는 왜 다이슨 선풍기가 팬 산업에 실질적인 변화를 가져오는 최초의 선풍기인지 자세히 설명합니다. 우선, 그 디자인으로 인해 실내 공기가 더 깨끗해졌습니다. 그리고 어린 자녀가 함께 살고 있다면 집에 꼭 가지고 있어야 할 선풍기입니다 서울폐가구수거.

전 세계 엔지니어들이 지난 몇 년간 효과적인 기계식 팬에 대해 고민해 왔다는 것은 사실입니다. 마침내 19세기에 그들은 전기로 구동되는 선풍기를 발명했는데, 이 선풍기는 실외 공기와 같은 시원한 바람을 만들어냅니다. 발명품은 즉시 인기를 얻었습니다. 그것은 사람들이 오랫동안 갈망했던 바로 그 장치였다. 다행스럽게도 소비자들이 공기 흐름에 너무 만족했고 당시 어떤 발명품보다 좋았기 때문에 목적에 잘 부합했습니다. 케이지 입구가 너무 넓어서 손 전체가 들어갈 수 있어서 안전에 대한 우려가 있었지만.

블레이드 없는 팬 개념의 실행 가능한 버전을 개념화하려면 고도로 지능적인 엔지니어와 과학 디자이너로 구성된 팀이 필요했습니다. 수년간의 연구 끝에 다이슨은 마침내 이를 작동시키는 방법을 찾았고 나중에 이를 Air Multiplier 기술이라고 명명했습니다. 유해한 블레이드에 의존할 필요 없이 공기 흐름을 생성합니다. 실제로 이는 아이들에게 최적의 안전을 제공하고 선풍기와 관련된 사고 및 기타 관련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사용자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그렇다면 Air Multiplier 기술은 정확히 무엇을 의미합니까? 이 Dyson Air Multiplier 리뷰는 팬 안팎에서 발생하는 과정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날개 없는 팬을 켜면 임펠러라는 기계가 베이스 플랫폼 내부에서 고속으로 회전하게 됩니다. 이는 주변의 공기가 플랫폼으로 끌어당겨져 플랫폼 바로 위의 앰프로 전체 루프를 만들도록 하는 것과 같습니다. 공기는 팬 내부에서 가속도로 움직이므로 실린더 밖으로 나올 때 강한 공기 흐름을 생성합니다. 기계 내부의 공기 가속은 공기 흐름의 속도를 일반 공기 흐름의 최대 15배까지 높일 수 있는 원통형 디자인과 관련이 있습니다.

블레이드가 없기 때문에 공기의 질도 향상됩니다. 기존 팬의 경우 블레이드는 종종 먼지 및 유사한 오염물질을 잡아서 날려버린다는 점에서 실내 공기를 오염시키는 역할도 합니다. 일반적으로 블레이드를 매일 청소하지 않으면 미세한 오염 물질을 흡입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선풍기가 있으면 경험할 수 없는 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