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admin Posted On

당신의 삶에서 스트레스의 일반적인 원인은 무엇입니까?

스트레스와 건강은 서로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습니다. 스트레스가 현기증, 불안, 긴장, 불면증과 같은 위험한 신체-정신 장애 및 즉각적인 장애를 유발할 수 있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습니다. 긴장과 우울한 근육 경련은 모두 만성 건강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장기적으로 이러한 장애는 면역, 심혈관 및 신경계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우리 건강에 어떤 영향을 미치나요?
스트레스가 과도할 때 사람들은 불규칙하게 식사하는 경향이 있고 잠도 적게 자는 경향이 있으며 이는 건강에 영향을 미칩니다. 스트레스를 받으면 신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자신에게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최근 연구에서는 스트레스가 많은 생활 사건이 HIV 양성 환자의 AIDS 진행을 가속화할 수 있으며, 심각한 생활 스트레스 요인, 사회적 지원 시스템의 부재, 부정적인 태도 및 높은 수준의 생활 스트레스가 있는 경우 AIDS로의 질병 진행이 더 빠르다는 사실도 보여줍니다. 코티솔 수치. 기타 건강에 미치는 영향은 다음과 같습니다.

천식 : 스트레스가 많은 상황은 기도를 과도하게 반응하게 만들고 천식 환자에게 발작을 촉발할 수 있으며 이는 너무 위험합니다.

편두통 / 요통 : 스트레스, 인지 평가, 대처 및 편두통은 서로 상호 연관되어 있으며 신체에 해롭고 허리 통증, 목 통증 및 두통을 유발할 수 있으며 긴장이 증가함에 따라 통증이 더욱 악화된다는 것이 이제 확립되었습니다.

위궤양 및 소화 장애 : 심한 스트레스 상태에서는 위장으로의 혈액 공급이 제한되어 정상적인 소화 기능이 저하됩니다. 또한 장 전체의 기능은 신경계에 의해 부분적으로 조절되기 때문에 스트레스에 직접적인 영향을 받기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 동안 식단을 포함시키면 위궤양이나 과민성대장증후군 등 위장 장애를 상쇄할 수 있다. 이미 위장 장애를 앓고 있는 사람이라면 이러한 증상은 더욱 악화됩니다 아산 건강검진.

암 및 신경 퇴행성 장애 : 연구 결과에 따르면 인체의 암 세포를 파괴하는 백혈구가 전이를 증가시키는 T-림프구의 스트레스로 인한 감소가 나타났습니다. 유방암으로 고통받는 여성들도 스트레스 요인이 신체 내 자연살해세포 활동의 가장 낮은 수준을 유발한다는 사실을 다시 확립했습니다.

우울증 : 이것은 가장 흔한 증상이며 추가 평가를 위해 심리 치료사를 만나야 하는 위험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우울증을 모니터링하는 몇 가지 증상으로는 불면증, 만성 피로, 활동 부족, 과도한 분노, 자존감 상실 등이 있습니다.

불안은 알려지지 않은 것에 대한 마음의 자연스러운 반응이지만 예상되는 위험이기도 합니다. 예상되는 위험에 대한 효과적인 대응이 가능하지 않거나 알려지지 않은 경우 불안 자체가 위험이 됩니다. 불안은 자신과 자신에게 해로운 신체적 쇠약과 심리적 부동으로 이어지기 때문입니다.

불면증 : 스트레스로 인해 잠이 부족해 특정 일에 집중할 수 없거나 집중할 수 없게 됩니다. 이는 불안과 우울증의 증상입니다.

흡연 및 음주 증가 : 각 흡연자가 흡연 시 사용하는 의식과 같은 행동은 일시적인 긴장 완화제 역할을 하며 이러한 의식은 불안을 묶고 긴장을 다루는 데 유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의식이 건강에 해를 끼치는 부작용이 있는 행동과 연관되어 있으면 잠재적인 건강 위험이 모든 이점을 무색하게 만듭니다. 과도한 스트레스를 받는 동안 알코올을 남용하는 경우 적절한 경계와 통제가 필요합니다.

목이나 등의 통증 : 이 부위 중 하나의 통증 증상은 스트레스가 많은 상황에서 무의식적으로 근육을 긴장시키는 것과 관련이 있을 수 있으며, 긴장이 너무 과중해지면 통증이 생길 수 있습니다.

독감, 폐렴, 감기 등 건강에 영향을 미치는 다른 질병도 많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