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admin Posted On

물리 치료를 통해 웰빙 달성하기

통증 감소

예를 들어 관절 및 섬세한 조직 준비, 초음파 또는 테이핑과 같은 치유 활동 및 수동 치료 시스템은 통증을 완화하고 근육 및 관절 능력을 회복하여 통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치료는 또한 통증이 재발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메쉬넵2.

심장과 폐 질환을 감독하세요

환자는 관상동맥 부전이나 수술 후 심혈관 회복을 마칠 수 있지만, 일상 업무에 지장이 있을 경우 물리 치료도 받는 것이 좋습니다. 폐렴 문제의 경우 물리 치료는 강화, 성형 및 호흡 활동을 통해 개인 만족도를 높이고 환자가 폐의 체액을 제거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의료행위 예방

통증을 없애거나 손상을 복구하기 위해 물리 치료가 있는 경우 의료 절차가 필요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의료시술이 필요한지 여부에 관계없이 물리치료인 전의료시술을 통해 혜택을 누릴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의료 절차를 멀리함으로써 의료 서비스 비용이 절감됩니다. 물리 치료는 처음부터 당신을 치료할 것이며 큰 부작용이 없습니다.

다양성 향상

나이에 관계없이 서거나 걷거나 움직이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우 물리 치료가 항상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운동과 스트레칭 활동은 움직일 수 있는 능력을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물리 치료는 다른 보조 장비를 사용하여 막대기를 사용하거나 교정 솔루션을 제안할 수도 있습니다.

스포츠 부상을 치료하거나 예방하세요.

신체 전문가들은 다양한 스포츠가 스포츠맨에게 얼마나 해를 끼칠 수 있는지 알아봅니다. 명시적인 종류의 상처의 경우(예: 단거리 선수의 스트레스 해소) 그들은 적절한 치유를 계획하고 스포츠맨이나 단거리 선수를 위한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안전한 경기 복귀를 보장할 수 있습니다.

뇌졸중 회복

뇌졸중 후에는 어느 정도의 능력과 발달 능력이 상실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물리 치료는 손상된 신체 부위를 강화하고 걷기와 움직임을 향상시킵니다. 물리 상담사는 또한 뇌졸중 환자가 매일 자유롭게 세탁, 옷 입기 및 다양한 운동을 할 수 있다는 목표를 갖고 움직일 수 있는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당뇨병 및 혈관 상태를 감독합니다.

일반적인 당뇨병의 한 구성 요소로서 운동은 혈당을 적절하게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더욱이 당뇨병 환자는 발과 다리의 감각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신체 전문가는 향후 추가 문제를 예방하기 위해 이러한 환자에게 합법적인 발 관리에 대해 돕고 가르칠 수 있습니다. 항상 설탕을 덜 먹거나 전혀 먹지 않는 것이 아닙니다. 운동과 발 마사지도 원인을 진정시키고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