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admin Posted On

아시아 꽃 그림과 꽃 예술에 대한 사랑

나는 내 컬렉션에 많은 것을 가지고 있으며 그들 모두를 사랑합니다.

내가 구입한 최초의 아시아 꽃 그림은 베트남 작품이었습니다. 그것은 Vu Viet Strung이 개발한 12점의 그림 시리즈 중 하나였습니다. 집 곳곳에 그것들이 있어요.

Vu Viet Strung의 석유 풍경은 정말 놀랍습니다. 이 아시아 꽃 그림은 우리 집의 평화로운 분위기를 진정으로 조성해 주었습니다. 색상의 미묘함과 쉬운 테마가 내 개인 벽에 너무 잘 어울립니다 강남꽃집.

내 직장은 집의 다른 곳보다 더 세련된 느낌을 줍니다. 나는 내가 생각하는 동안 숙고할 수 있는 주관적인 아시아 꽃 그림을 좋아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나는 거기에 걸 수 있는 완벽한 물건을 찾기 위해 꽤 오랜 시간을 찾았습니다. 저는 마지막으로 Enlightenment라는 이름의 Soniei라는 예술가를 통해 작품을 발견했습니다.

나는 우연히 야드 세일에서 매력적인 아시아 꽃 그림을 발견했습니다. 나는 일반적으로 마당 판매에서 그림을 찾는 습관을 갖지 않지만 그 그림은 앞에 전시되어 있었고 멈추도록 유혹했습니다. 처음에 나는 야자수 그림을 보고 있는 줄 알았다. 자세히 살펴보니 그 그림은 분재나무였던 것이었습니다.

Soniei에는 New Zen Sho 컬렉션이라는 선택 항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나는 그의 기능을 좋아합니다. 내가 구입한 추상화는 대나무를 특징으로 하기 때문에 좋은 아시아 꽃 그림으로 간주됩니다. 대나무 외에도 멋진 서예가 있습니다.

우리 엄마는 내가 찾은 실제 아시아 꽃 그림을 존경하신다. 휴가 중 하트퍼드에 있는 한 갤러리에서 정말 마음에 드는 작품을 발견했습니다. 내 개인 집에 맞지 않아서 그녀를 위해 구입했습니다. 그녀는 그것을 정말로 즐겼습니다. 두 부분에 아크릴로 된 두 그루의 꽃나무가 특징입니다. 그림은 빨간색의 모든 톤으로 정말 환상적입니다. 그녀의 집에서는 정말 좋아 보인다.

내 남편은 나처럼 아시아 꽃 그림을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단지 그와 이야기하지 않습니다. 그는 색 구성표를 승인하는 동안 사무실에 그림 1점을 걸어 두는 것을 허락했습니다. 그가 나에게 걸기 위해 선택한 아시아 꽃 그림은 흑백이었다.

나는 바다 거품 녹색 톤을 지닌 Soniei의 또 다른 아시아 꽃 그림을 주목하고 있습니다. 내가 구입한 Enlightenment(깨달음)라는 제품에 비해 훨씬 차분합니다. 이것은 단지 아름다운 자기 인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대나무 침구를 그린 또 다른 그림이다.

아이는 소재에 따른 수채화 아시아 꽃 그림을 좋아합니다. 그녀는 지역 신문에서 개인을 홍보하는 광고를 주의 깊게 살펴봅니다. 그녀는 이미 3개를 구입했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컬렉션을 준비하는 중입니다.

대나무는 아시아 꽃그림에서 가장 인기 있는 소재이다. 나는 대나무를 특징으로 하는 매우 다양한 매체에서 많은 그림을 발견했습니다. 나는 집들이 선물로 가족과 친구들에게 선물하기 시작한 그림을 많이 구입하는 것을 발견합니다.

내 동생이 최근 콘도를 구입했고 나는 동생에게 행복한 앵무새와 대나무를 그린 멋진 아시아 꽃 그림을 선물했습니다. 그녀는 수채화를 좋아했고 집 전체에 걸 수 있는 수채화 두 개를 더 찾아달라고 요청했습니다. 같은 디자이너가 개발한 동일한 매장에서 여러 가지 제품을 더 찾을 수 있었습니다. 다른 아시아 꽃 그림은 달빛 아래의 눈대나무와 청대나무를 그린 것이다. 나는 그 가게에서 새로운 그림을 계속 확인하겠습니다. 그녀는 아마도 한두 개 더 사용할 수도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나는 부엌을 다시 디자인할 것 같다. 나는 이전 소유자가 선택한 프랑스 컨트리 장식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나는 우리 주방이 내 개인적인 성격을 더 잘 반영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나는 내 주방 공간에 눈에 띄게 걸려 있는 좋은 아시아 꽃 그림이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나는 이미 이상적인 아시아 꽃 그림을 염두에 두고 있습니다. 라이스페이퍼에 먹과 물, 채색을 함께 그린 정말 좋은 중국 꽃그림입니다. 실제로 전문가가 좋은 실크 테두리와 함께 설치하고 액자에 넣을 준비가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