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admin Posted On

아이의 생일 파티를 위한 5가지 멋진 간식

아이의 생일 파티가 다가오고 있나요? 이미 아기 생일 초대장을 보내셨을 것입니다. 아직 보내지 않았다면 보내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그 전에 간식이 어떻게 파티를 더 쉽게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이 목록을 확인하세요 수제 건조 간식.

어린이용 식품 고를 때 주의할 점

아이들, 특히 작은 아이들에게 먹이는 것은 어른에게 먹이는 것보다 더 큰 도전입니다. 백만 가지를 고려해야합니다. 그래서 아기 생일을 위한 간식을 정리하기 전에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전화기를 들어 알아보는 것입니다.

초대장을 보낸 지 며칠 만에 엄마들에게 전화하여 자녀에게 걱정해야 할 음식 알레르기가 있는지 알아보세요.

많은 아이들이 먹일 경우 케이크를 보존할 필요가 없으므로 제과점에 가능한 한 방부제를 적게 사용하도록 요청하세요! 또한 덜 보수적인 아이들이 소비를 더 잘합니다.

자녀를 질식시킬 위험이 없습니다. 건조 과일, 팝콘, 작은 과일은 피해야 합니다.

신선한 음식을 섭취하고 종교적 고려 사항을 염두에 두십시오.

좋습니다. 이제 아기 손님에게 먹일 수 있는 최고의 간식에 집중하겠습니다.

야채로 아이들을 속여라

야채는 아이들에게 아주 좋은데 안타깝게도 아이들은 싫어합니다. 그들을 속여 야채를 먹게 해보면 어떨까요? 당근, 감자, 토마토를 얇게 썰어서 구워서 맛있는 딥과 함께 제공할 수 있으며, 아이들은 야채를 먹었다는 사실조차 눈치 채지 못할 것입니다.

과일스틱-케밥

과일도 아주 맛있지만 아이들은 그것을 싫어합니다. 그렇다면 아이들이 과일을 사랑하도록 설득하기 위해 어떤 비결을 사용할 수 있을까요? 케밥을 만들어보세요. 신선한 과일을 깍둑썰기하여 케밥에 넣고 달콤한 시럽을 떨어뜨려 재미있게 만들어 보세요.

캐러멜 처리된 사과 큐브

캐러멜 처리된 사과는 매우 인기가 많고 어디에나 있으며 아이들도 좋아합니다. 흥미를 더하기 위해 자신만의 트위스트를 줄 수 있습니다. 사과를 큼직하게 썰어 씨를 제거하고 막대기에 꽂아주세요. 그런 다음 사과 조각을 캐러멜에 담그고 초콜릿 소스를 뿌리세요!

전체 흰 빵 롤

통째로 흰 빵 안에 음식을 넣고 작은 조각으로 자릅니다. 델리에서 파는 롤과 달리 원하는 음식으로 맞춤 제작할 수 있습니다. 이 홈메이드 롤은 돈을 절약할 뿐만 아니라 배고픈 손님 모두에게 먹이를 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