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admin Posted On

완벽한 패션 원단, 청바지!

서부 카우보이뿐만 아니라 모두가 청바지를 좋아합니다. 견고하면서도 편안한 원단은 지난 2세기 동안 의류 세계를 지배해 왔습니다. 진정한 붐은 20세기 마지막 20년 동안 세련된 패턴과 스타일로 패션 전문가들에게 깊은 인상을 주면서 나타났습니다. 파격적인 디자인이 패션잡지의 표지를 장식했고, 그 이후로 뒤돌아보지 않았다. 인도를 비롯해 전 세계 구석구석을 사로잡았습니다. 인도의 수백 개의 데님 청바지 제조업체는 창의적인 혁신을 통해 데님 청바지를 스타일 아이콘으로 만들고 있습니다 해외구매대행!

왜 패션 아이콘인가?

청바지는 현대 사회에서 가장 사랑스러운 패션 아이콘이 되었습니다. 그들은 전 세계 슈퍼모델들의 존경과 찬사를 받아왔습니다. 변성 과정은 청바지 재킷, 스커트, 반바지 및 기타 다양한 의류가 인도 및 전 세계 시장에 출시된 90년대 초반에 시작되었습니다. 청바지 제조업체는 훌륭한 제품을 디자인하는 데 창의성과 상상력을 사용했습니다.

사람들은 쇼핑할 때 반드시 데님을 찾습니다. 그것은 보편적인 매력을 갖고 있으며, 그 매력은 도저히 거부할 수 없습니다. 추정에 따르면 90% 이상의 사람들이 이를 가장 좋아하는 직물로 간주합니다. 수치를 보면 이 원단에 ​​대한 집착이 확연히 드러납니다.

이 내구성 있는 직물에 대해 거의 모든 것을 시도하여 제조되었습니다. 컬러, 자수, 패치워크, 컷워크 등 수백 가지의 혁신적인 것들이 시크함을 더하기 위해 시도되었습니다. 데님은 여성을 위한 더 부드럽고 매끄러운 버전이 있었기 때문에 더 이상 “남성용” 직물이 아니었습니다. 스커트, 상의, 나팔바지, 여성용 바지는 공정한 섹스를 엄청나게 흥분시켰습니다. 거의 모든 유명 모델과 영화 배우들이 청바지의 편안함, 편리함 및 스타일을 좋아하고 존경해 왔습니다.

인도 청바지 제조업체는 새롭고 세련된 의류로 시장을 계속 업그레이드하고 있습니다. 시그니처 브랜드 외에도 고품질의 원단이나 의류를 생산하는 수천 개의 중소형 상품이 있습니다. 실제로 브랜드 데님은 전체 시장의 약 40%를 점유하고 나머지는 여전히 다른 플레이어가 지배하고 있습니다.

데님의 최신 트렌드

로우 데님은 시장에서 가장 최근의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화학 물질을 사용하여 처리하거나 세척하지 않고 직기에서 직접 나오는 처녀 직물입니다. 아삭아삭한 신선함과 기분 좋은 맛으로 인해 다음 세대가 가장 선호하는 제품입니다. 처음에는 원단이 약간 거칠고 뻣뻣하지만, 꾸준히 사용할수록 정말 편안해집니다. 어떤 스타일과 패턴을 꿰매든 상관없이 생 데님은 정말 멋져 보입니다.

장화 다리는 노인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