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admin Posted On

집과 문 하드웨어 문 유지 관리 시 해야 할 일과 하지 말아야 할 일

문은 집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집 안팎으로 통하는 관문인 문은 잘 관리되고 완벽하게 기능해야 합니다. 결함이 있거나 오작동하는 문은 집 안으로 또는 집 전체로 들어가는 길을 제한할 수 있지만, 잘 설계되고 적절하게 작동하는 문은 집에 오는 방문객에게 훌륭한 매력을 선사합니다.

여기에서는 문의 올바른 기능을 보장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게이트 유지 관리에 관해 해야 할 일과 하지 말아야 할 일을 함께 모았습니다 방문손잡이.

웨더스트립과 게이트 스윕에 마모와 틈이 있는지 검사하고 필요한 경우 교체하십시오.
문이 신선하고 생기있게 보이도록 문 내부와 외부를 청소하세요. 순한 비누와 물을 사용하여 문을 깔끔하게 만드세요.
대문은 그늘에서 세탁하고, 모가 부드러운 솔이나 극세사 타월을 사용하세요.
비누를 세탁할 때 문 표면에서 비누가 마르지 않도록 하세요. 일반 물로 게이트를 헹구고 말리십시오.
문과 프레임의 마감을 확인하세요. 마감 처리가 손실된 경우 다시 칠하십시오.
문의 나사를 검사하십시오. 올바른 기능을 보장하고 느슨해짐을 방지하려면 느슨한 부분을 조이십시오.
마모되거나 정착될 때 삐걱거리는 소리가 들리면 게이트 경첩에 윤활유를 바르십시오.
얼룩진 나뭇결 문을 칠하기 전에 호환되는 프라이머를 사용하십시오.
마감재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강한 화학 물질을 사용하여 문을 청소하지 마십시오.
문에 래커 기반 페인트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옷이나 장식용 액자를 걸기 위해 문에 구멍이나 나사를 뚫지 마세요.
추가 도어 설치 및 유지 관리 팁

측정

문을 교체할 때 교체할 문 크기가 동일한지 확인하세요. 부적절한 교체 사이즈를 구입하면 상황이 크게 잘못될 수 있으며 결국 돈과 시간을 낭비하게 될 수 있습니다.

정기점검

1년에 2~3회 문과 웨더 스트립의 결함을 검사하고 수리하여 잠재적인 손상을 방지하십시오.

신중하게 주문하세요

문이나 문 하드웨어를 온라인으로 구매할 때 품질에 주의하세요. 특히 온라인으로 주문할 때는 더욱 그렇습니다. 문이나 하드웨어가 내구성만큼 튼튼하고 집 장식과 잘 어울리는지 확인하세요.

문은 다양한 디자인과 스타일로 제공되며 골동품 서랍 손잡이부터 캐비닛 손잡이까지 문 하드웨어도 마찬가지입니다. 주택 소유자로서 집에 문이 제대로 작동할 뿐만 아니라 집 장식과도 잘 어울리는지 확인하는 것은 귀하의 책임입니다.

또한 문에 필요한 하드웨어를 구매할 때 가능성은 무궁무진합니다. 다양한 고품질 하드웨어 및 도어 액세서리를 제공하는 여러 온라인 상점이 있습니다. Adonai Hardware는 고급 문 손잡이, 손잡이, 황동 문 문고리부터 장식용 문 표지판이나 판, 우편판, 숫자 및 문자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하드웨어를 취급하는 가정 및 문 하드웨어의 온라인 공급업체 중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