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admin Posted On

치과 교정기를 사용하여 치아를 교정하고 아름다운 미소를 얻으세요

발치나 크고 작은 구강 수술을 받으러 갈 때, 긴장하게 될 것은 분명합니다. 그리고 자신의 감정을 담당 의사나 구강외과 의사에게 알리는 것도 필요합니다. 부끄러워할 것이 없습니다. 칼 아래로 가는 것은 쉬운 결정이 아닙니다. 그리고 귀하가 그렇게 할 때, 귀하에게 완전한 편안함과 안전을 제공하는 것이 담당 의사와 진료소의 임무입니다. 구강 및 안면 수술 중에 마취가 필요한 곳이 바로 여기입니다 노원치과.

롤 구강안면외과 에서는 환자와 함께 앉아 사전 상담을 하는 프로토콜을 매우 종교적으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왜? 이곳은 환자가 자신이 느끼는 불안과 초조함을 의사에게 말할 기회를 얻는 곳입니다. 이와 함께 환자는 지속적으로 약물을 복용하고 있는 기존 건강 문제에 대해 클리닉에 알려야 합니다. 이 정보에 따라 Dr. Rolle은 어떤 종류의 마취가 그들에게 딱 맞는지 결정할 것입니다. 당신이 받을 수 있는 마취에는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구경하다.

국소마취

치아 추출 및 가벼운 생검과 같은 일반적인 절차의 경우 국소 마취로 충분합니다. 수술 부위에 주사를 놓아 마취를 하게 됩니다. 시술 중에는 뇌에 신호를 보내는 신경이 마비되어 압박감이 많이 느껴지더라도 통증이 없습니다. 이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매우 편안한 옵션입니다.

IV를 통한 의식 진정

다중 치아 발치, 매복 치아 발치 등과 같은 일부 복잡한 시술의 특성을 고려할 때 IV 진정제가 권장되는 옵션입니다. 마취는 수술 중 환자에게 거의 기억상실과 유사한 효과를 주는 IV를 통해 투여됩니다. IV 진정 후에도 환자는 시술 중 모든 유형의 통증을 방지하기 위해 국소 마취를 받는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마취의 이점은 소음 인식이 없고 시술에 대한 기억이 없으며 확실히 국소 마취보다 편안함이 더 크다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클리닉에서는 환자의 병력, 알레르기, 반복 약물 복용 여부를 기록하여 환자가 완전히 안전한지 확인합니다. 수술 전 상담 중에 환자는 배가 가득 찬 상태로 도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수술 후 약 24시간 동안은 마취제가 혈류에 남아 있으므로 차량을 운전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전신마취

완전 진정 또는 전신 마취는 시술 중에 환자가 완전히 잠에 빠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모든 경우에 전신 마취가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전신마취를 고려하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