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admin Posted On

커튼 청소를 위한 6가지 최고의 방법과 팁

커튼은 사람들이 집에 들어올 때 가장 먼저 보게 되는 것 중 하나이므로 커튼이 항상 가장 멋진 모습을 유지하고 싶을 것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먼지, 오물 및 기타 잔해물이 커튼에 쌓여 칙칙하고 생명력이 없어 보일 수 있습니다. 정기적인 청소를 통해 깨끗하고 새 것처럼 보입니다 유품정리.

커튼을 청소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직물에 충분히 부드럽고 손상을 주지 않는 기술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진공
값비싼 청소 제품에 돈을 쓰지 않고도 커튼을 깨끗하게 유지할 수 있는 쉬운 방법을 찾고 있다면 쓰레받기가 바로 여러분에게 필요한 것일 수 있습니다. 쓰레받기는 바닥과 기타 표면의 먼지와 부스러기를 모으는 간단한 장치입니다. 바닥이 평평한 손잡이와 작은 입자를 잡는 데 도움이 되는 곡선 모서리로 구성됩니다.

스팀 청소
집먼지 진드기는 매트리스, 덮개를 씌운 가구, 카펫, 심지어 침구에도 서식하는 미세한 생물입니다. 그들은 죽은 피부 세포를 먹고 죽으면 공기 중으로 흘립니다. 집에서 먼지 진드기를 제거하는 쉬운 방법을 찾고 있다면 드라이클리닝 대신 스팀 청소를 사용해 보세요. 이 방법은 뜨거운 물과 고압을 사용하여 직물을 손상시키지 않고 먼지와 얼룩을 제거합니다. 특히 실내 장식에서 애완동물의 털과 잔해를 제거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드라이 클리닝
두 가지 방법 모두 효과적이지만 스팀 청소는 드라이클리닝에 비해 몇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첫째, 화학물질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드라이클리닝보다 유지 관리가 덜 필요합니다. 둘째, 에너지를 덜 사용하고 배출량도 적기 때문에 환경 친화적입니다. 셋째, 화재의 위험이 줄어들기 때문에 더욱 안전합니다. 마지막으로 운영 비용이 적게 들기 때문에 가격이 저렴합니다.

다리미질
커튼을 다림질하려면 제대로 관리된 다리미를 사용하세요. 또한 섬유 유연제를 사용할 때는 제조업체의 지침을 따라야 합니다.

세탁
세탁 커튼은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직물에 안전하지만 먼저 관리 라벨을 읽는 것이 중요합니다. 손이나 기계로 커튼을 세탁할 때는 순한 세제와 시원한 물을 사용해야 합니다. 나중에는 반드시 옷걸이에 걸어 말려야 색이 줄어들거나 번지지 않습니다.

얼룩 청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