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admin Posted On

클라미디아는 검사 없이 큰 부담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클라미디아 감염은 첫 단계에서 온화한 모습으로 인해 침묵의 살인자로 밝혀졌습니다. 클라미디아 감염이 성병 중 하나라는 사실은 우리 모두 잘 알고 있습니다. 게다가 클라미디아는 접촉과 엄마에서 아이로의 전염을 통해 인간에게 감염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클라미디아 감염에 쉽게 접근하지만 그 손상에 대한 인식이 부족한 상황은 좋은 그림이 아닙니다. 클라미디아 감염의 발생률을 낮추기 위해 질병통제예방센터에서는 고위험군에서 초기에 잦은 배뇨, 약간의 배뇨곤란 등 클라미디아 감염과 유사한 증상이 있는 경우 즉시 병원에서 검진을 받거나 가정에서 클라미디아 검사를 받을 것을 권고하고 있습니다. 단계. 클라미디아 검사를 받은 후 제때에 더 잘 회복되는 환자에 비해, 검사를 받지 않은 사람들은 더 많은 고통을 받습니다 홍대피부과.

전반적으로 클라미디아 감염의 경우 여성은 남성보다 화상을 2배 더 많이 겪으며 처음에는 여성의 증상이 더 가벼웠습니다. 표면적인 증상이 클라미디아가 여성에게 친절하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실제로 자궁경부부터 난소까지 여성의 생식기관을 상시 공격하고 심지어 골반강 전체를 위협하기도 한다. 아마도 클라미디아 감염은 대량 출혈 및 불임과 관련된 자궁외 임신을 초래합니다. 수천 건의 의료 사고를 통해 여성은 항상 골반 염증성 질환에 걸리기 쉬우므로 클라미디아 검사를 가치 있게 여겨야 한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여성을 위험에 빠뜨리는 것 외에도 클라미디아는 테스트를 거치지 않는 한 남성에게 많은 피해를 줍니다. 가장 불편한 상황은 심각한 배뇨곤란과 비정상적인 분비물이 발생하여 남성의 삶에 큰 영향을 미치는 것입니다. 반면에 클라미디아는 정자의 성장과 움직임을 방해하여 남성의 성기능을 저하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남성 신체의 클라미디아는 소변 감염 및 전립선염과 같은 일부 합병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병원에서의 클라미디아 검사와 클라미디아에 대한 가정 검사는 시기적절한 치료를 통해 환자의 고통스러운 경험을 줄이는 데 효과적입니다. 클라미디아 감염을 예방하려면 성행위에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욕망에 빠지는 것은 결코 좋은 결말로 이어지지 않습니다. 또한, 운동을 하거나 보충제를 섭취하여 면역력을 강화해야 합니다. 그건 그렇고, 전통 중국 의학은 클라미디아를 예방하는 데 매우 강력합니다. 예를 들어, “이뇨제 및 항염제 알약”은 남성의 클라미디아 감염을 치료할 수 있으며, “푸얀 알약”은 여성의 클라미디아로 인한 많은 고통스러운 증상을 완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