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admin Posted On

호이안을 방문하는 동안 베트남 음식을 먹어봐야 할 것

이른 아침, 베트남 중부의 예스러운 강변 마을인 호이안의 좁은 골목을 따라 다양한 음식 노점상들의 울음소리가 떠돈다. 잿빛 새벽빛을 받으며 고풍스러운 기와집을 지나며 노점상들은 떡볶이, 사각 찹쌀떡, 찹쌀찜, 라이스 프라이드 등 다양한 아침 메뉴를 제안합니다. 해가 뜨면 마을의 레스토랑이 문을 열기 시작하고, 김이 모락모락 나는 당면, 카레, 수프 냄새가 거리를 떠돌며 배를 부르르 떨게 만듭니다 노원구 술집.

정오에는 현지인과 관광객 모두가 Quang 국수, 만두, 시골 팬케이크 및 기타 지역 특선 요리를 먹습니다. 보도에는 생선 소스, 식초, 레몬 조각이 담긴 작은 접시가 놓인 작은 테이블이 가득 차 있고, 나와 동반자는 군침을 흘리며 좁은 거리를 걷는다. 마침내 우리는 우리가 찾고 있던 것을 발견했습니다. 바로 커스 타운의 유명한 꽝 국수 수프가 가득한 오래된 레스토랑이었습니다.

쌀가루로 만든 국수는 새우와 돼지고기가 들어간 맑은 국물에 떠있습니다. 국물은 달콤하고 순수한 맛이 납니다. Quang Noodle이라는 이름의 이 요리는 Quang Nam 지방에서 유래되었습니다. 호이안 북동쪽의 Tra Que에서 재배된 신선한 바질, 고수풀, 양파, 휴전 가지를 추가합니다. 가게 주인은 이 지역에서 생산되는 허브와 야채의 매콤하고 톡 쏘는 맛과 씁쓸한 단맛이 국물과 잘 어울린다고 말합니다.

호이안 최고의 명물은 포트와 돼지고기 찌꺼기가 들어간 까오라우(Cao Lau)라는 요리입니다. 수제 국수는 맛있고, 요리는 풍성하고 포만감이 듭니다.

오래전부터 까오라우(Cao Lau)를 먹을 수 있는 가장 유명한 곳은 Canh과 Nam Co라는 두 남자가 운영하는 두 곳의 식당이었습니다. 호이안 지역에는 밤늦게 식사하는 습관이 많은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많은 음식점과 노점상만이 자정부터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쌀국수, 오리죽, 오리알 삶은 것, 녹두국, 검은깨국 등이 야식으로 인기가 많다. 주민들은 행상인의 일상을 알고 있기 때문에 종종 현관 밖에 앉아서 그들이 좋아하는 요리를 들고 지나갈 때까지 기다립니다.

호이안에 있는 동안 저는 Tran Phu 거리에 있는 Vinh Hung 레스토랑에서 제공되는 Vac 케이크를 좋아하게 되었습니다. 나는 레몬을 곁들인 생선 소스에 담근 작은 흰 쌀가루 만두 케이크의 맛을 잊을 수 없습니다.

쌀가루와 함께 Vac 케이크에는 콩나물, 새우, 대나무 콩나물 및 작은 돼지 고기 조각이 들어 있습니다. 케이크 모양이 꽃처럼 생겨서 많은 여행자들이 “화이트 로즈 케이크”라고 부릅니다. 튀긴 양파와 함께 먹는 것이 가장 좋으며 생선 소스, 새우, 레몬 및 가게 주인이 넣는 기타 특별한 재료로 만든 맛있는 드레싱에 담그십시오. 일부 요리사는 소스를 더 매콤하고 다채롭게 만들기 위해 녹색 고추 한 조각을 추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