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admin Posted On

당신은 미용사입니까, 아니면 성형외과 의사입니까?

실제보다 더 젊어 보이고 싶은 집착은 오늘날 매우 흔한 현상이 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노화 과정을 되돌리거나 적어도 우리 인간이 신체 외부에서 노화 과정을 속일 수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하려는 미용 시술이 급증했습니다.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도 개인적, 직업적 이유로 외모를 가꾸는 방법을 찾고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오늘날 의학의 발전으로 일종의 시간 역전을 위해 머리카락부터 발끝까지 수많은 치료와 수술이 가능해졌으며, 노화 과정에 맞서 싸우는 일은 더 이상 꿈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마산 피부과.

비교적 새로운 개념이기 때문에 이러한 교정 방법을 찾는 남성과 여성은 미용사와 성형외과 의사, 미용사와 미용사, 심지어 삼차 전문의와 피부과의 차이에 대해 그다지 명확하지 않습니다. 이는 리조트 스파와 데스티네이션 스파 사이의 혼동과 같습니다. 일단 둘이 동일하다고 느껴지지만 자주 휴가객, 미용사 또는 스파 소유자인 경우에만 둘 사이의 차이점을 실제로 알 수 있습니다.

어떤 시술이 어떤 미용과 교정 시술을 다루는지, 그리고 이에 관련된 전문가가 어떤 것인지 결정할 수 있도록 다양한 미용 용어에 대한 명확한 가이드와 통찰력을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외과 의사의 미용 개선 및 수술

오늘날 아름다움은 사회적 가치를 나타내는 새로운 지표가 되었습니다. 미용 개선은 수술을 통해 젊어 보이는 외모를 회복하는 방법입니다.

“미용수술”은 노화의 징후를 수정하기 위해 주로 얼굴에 시행되는 젊어지는 과정입니다. 동시에 얼굴의 개선도 이루어지며 이전의 젊고 아름다운 아름다움이 회복됩니다.

이에 반해 ‘변형수술’은 큰 코를 다듬는 등 얼굴의 특징을 바꾸는 수술이다. 다른 연령 관련 시술에는 지방 흡입술, 눈꺼풀 회춘, 안면 성형술, 눈썹 리프트, 화학적 필링, 가장자리가 거친 와이어 브러시/다이아몬드 휠을 사용하여 피부의 표면층을 부식시키는 박피술, 피부의 표면층을 기화시켜 주름과 잔주름을 제거하는 레이저 재포장 등이 있습니다. , 새로운 피부가 자라도록 남겨두기 등

얼굴 회춘의 다른 형태는 입 주위의 주름을 제거하는 데 사용되는 콜라겐과 같은 “주사제”입니다. 예를 들어 레스탈레인 및 히알라폼은 주름을 펴서 입술을 더 풍성하게 보이게 하는 데 도움이 되고, 보톡스는 근육을 마비시키는 독소를 주사합니다. 표정선과 관련된 신경에서 근육으로의 자극을 차단하여 피부 노화 과정을 지연시킵니다.

피부과 전문의의 피부과

모발, 피부, 손톱, 구강 및 점막은 물론 생식기 막의 장애, 질병, 노화 또는 미용 상태에 대한 연구, 연구 및 진단이 피부과입니다. 이러한 신체 부위의 장애는 조직병리학, 면역요법, 레이저 요법, 약물 치료, 광선 요법, 방사선 요법 및 일부 미용 시술을 포함한 수술을 포함한 조사 및 치료법을 통해 관리됩니다.

피부는 신체의 가장 큰 기관으로 성인의 전체 면적이 약 20평방피트에 달합니다. 이는 박테리아와 부상에 대한 첫 번째 방어선이며 신체의 전반적인 건강을 반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드름, 피부염, 습진, 곰팡이 감염, 모발 질환, 손톱 문제, 건선, 피부암 및 백반증은 피부과 질환의 일반적인 유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