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admin Posted On

애완동물의 중성화 수술을 해야하는 주요 이유

개나 고양이를 수의사에게 데려가는 것은 자녀를 의사에게 데려가는 것만큼 중요합니다. McKinney의 연간 개 검진은 의사의 연간 검진과 직접 비교할 수 있습니다. 일년 중 적어도 한 번 아프지 않는 경우는 매우 드뭅니다. 그러나 건강 상태가 완벽하다면 의사에게 가서 검진을 받아야 합니다. 때로는 인간이 되기 위해서는 예방 접종과 같은 필수 절차가 필요합니다. 개와 고양이도 예방접종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적극 권장되는 또 다른 방법은 바로 중성화 수술입니다. 방금 애완동물을 입양했든 입양할 계획이든 관계없이, 귀하가 동물을 위해 내리게 될 가장 중요한 건강상의 결정 중 하나는 중성화 수술을 할지 말지 여부입니다. 중성화 수술은 최소한의 절차를 통해 암컷 반려동물의 난소를 제거하는 과정입니다. 반면 중성화수술은 수컷 개나 고양이의 고환을 제거하는 과정입니다. 여러 면에서 이 두 가지 절차 모두 동물의 삶과 행동을 개선할 것입니다 아산 내과.

당신의 암컷 애완동물은 더 길고 행복한 삶을 살 것입니다. 암컷 동물은 일생 동안 정기적으로 발정을 겪는데, 보통 3주마다 약 3~5일 정도입니다. 때때로 더위에 빠지면 암컷 애완동물이 통증을 느끼고 소변을 더 자주 보게 될 수 있습니다. 발정기의 암컷 동물은 평소에 소변을 보지 않는 곳에서도 소변을 보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이는 집안 곳곳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자궁 감염과 유방암은 개 중 약 50%, 고양이 중 약 90%에게 치명적인 문제입니다. 중성화를 하면 이러한 질병이 암컷 애완동물에게 존재하는 것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수컷 애완동물은 중성화 수술을 받은 후 더 나은 삶을 살게 될 것입니다. 수컷 고양이는 중성화 수술을 하지 않은 경우 집 전체에 스프레이를 뿌리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많은 경우, 수컷 고양이와 개는 중성화 수술을 받은 후 성격이 더 차분해지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동물의 테스토스테론 수치가 높으면 원래보다 더 야생적으로 행동하게 되어 잠재적으로 귀하와 귀하의 가족에게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당신의 수컷 동물은 더 이상 집 밖으로 돌아다니지 않을 것입니다. 수컷 동물은 짝짓기할 암컷을 찾아 돌아다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수컷을 중성화하면 수컷은 더 이상 중성화를 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남성의 고환암을 예방합니다. McKinney에서 검진을 위해 개를 데려가는 것은 항상 중요한 일이지만 때로는 예상치 못한 일을 발견할 수도 있습니다. 고환암은 중성화수술을 받지 않은 남성에게서 흔히 발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