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admin Posted On

레스토랑 관리 팁, 모든 새로운 관리자가 알아야 할 사항

레스토랑을 운영하고 관리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며, 게임을 처음 접하는 경우에는 훨씬 더 어려울 수 있습니다.

새로운 레스토랑 주인이라면 다음 팁을 따르십시오 창원 중동맛집.

사업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체계적으로 정리하세요. 이는 정확한 재무 기록을 유지하고, 영수증을 잃지 않고, 레스토랑의 모든 것이 항상 어디에 있는지 파악하여 필요한 경우 신속하게 업무를 수행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레스토랑은 항상 서버나 다른 직원의 관심이 필요한 사람들로 가득 차 있기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이 많이 발생하는 것은 불가피하므로 압박감 속에서도 침착함을 유지하십시오. 당신이 스트레스를 받으면 주변 사람들은 아무 말도 하지 않아도 불안함을 느낄 것입니다.
유니폼, 허리 앞치마 등을 포함하여 모든 사람에게 필요한 장비와 도구를 확보하십시오. 때로는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필수품을 휴대해야 하는 서버를 위한 주머니가 있는 허리 앞치마와 여성과 남성을 위한 다양한 허리 앞치마와 같은 실용적인 품목을 구입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깨끗한 슬레이트로 시작하세요

깨끗한 상태로 시작한다는 것은 자신의 건강과 마음의 평화를 위해 시작하기 전에 이전 교대 근무에서 남겨졌을 수 있는 모든 음식, 접시 또는 기타 모든 것을 식당에서 치우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렇게 하면 교대근무 중에 누군가가 물건을 두고 갈 때마다 다른 사람이 어질러 놓은 것을 치워야 하는 걱정 없이 당장 해야 할 일에 집중하는 것이 더 쉬워질 것입니다. 또한 나중에 오류가 발생할 여지가 많지 않도록 남은 항목을 치워서 모든 사람이 새로 시작하는 경우에도 도움이 됩니다.

중요한 점은 매일 출근할 때 깨끗한 상태로 시작하여 이전에 일했던 다른 사람들보다 이미 지저분해졌기 때문에 일이 더 쉽고 스트레스를 받지 않도록 하는 것입니다. 이는 또한 모든 사람이 자신의 역할을 다하고 전반적으로 책임을 다하도록 보장하여 모든 사람을 더욱 존중하는 환경을 조성할 것입니다.

고객이 떠날 때 청소하십시오.

고객이 떠난 후 청소하는 것은 실제로 고객이 나중에 더 많은 것을 위해 다시 방문하도록 하는 작은 예의일 뿐입니다. 이것은 나중에 자신의 식사를 즐기려고 찾아오는 사람들에게 매우 성가실 수 있는 음식이나 기타 종류의 쓰레기를 남겨두고 있는 경우 특히 중요합니다.

이러한 종류의 문제가 있는 레스토랑은 고객이 이런 종류의 문제를 처리하고 싶어하지 않기 때문에 비즈니스가 적은 경우가 많으므로 적극적으로 대처할 가치가 있습니다. 이것은 미학적 관점에서도 중요합니다. 누군가가 지저분한 것을 남겨두고 즉시 정리할 수 있는 방법이 없다면 결국 보기에 안 좋아 보일 것이기 때문입니다.

현관문을 살펴보고 사람들이 들어올 때 인사하세요.

고객을 만나고 인사하는 것은 관계를 구축하고 더 유대감을 느낄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사람들은 그런 세심한 배려를 좋아하며, 당신이 기울이는 노력에 만족할 것이기 때문에 당신 자신의 직업적 신뢰도를 확립하는 데에도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