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admin Posted On

보일러 수명을 연장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보일러를 켜면 필요할 때 난방과 온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이 특히 겨울철에 우리에게 가장 필요한 것입니다. 그러나 오래된 것을 교체하기 위해 막대한 비용을 지불해야 할 때가 되면 아무도 그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다른 가전제품과 마찬가지로 보일러도 영원히 지속되지는 않습니다. 보일러의 평균 수명은 약 15~20년입니다. 때로는 8~9년까지 단축될 수도 있습니다 LG 휘센 시스템에어컨.

그것은 모두 제품 수명 동안 받은 사용 및 유지 관리 유형에 따라 달라집니다. 그 후에는 어떻게 되나요? 새 제품을 설치하기를 기다리는 것은 엄청난 비용과 번거로움입니다.

보일러가 오랫동안 효과적으로 살아남는다면 당신은 운이 좋은 사람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보일러의 수명을 늘리고 싶다면 따라야 할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아래에 공유되었습니다.

1. 매년 보일러를 정비하십시오. 보일러가 괜찮은지 여부를 알려면 자격을 갖춘 인증된 가스 엔지니어에게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사소한 문제는 언제든지 발생할 수 있으며 오랫동안 확인하지 않으면 큰 문제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최소한 1년에 한 번 가스 안전 등록 엔지니어가 보일러를 정비하면 크고 작은 보일러 결함을 찾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문제가 명확해지면 향후 고장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보일러 보증 혜택을 받으려면 가스 안전 등록 엔지니어에게 보일러 서비스를 받아야 합니다. 따라서 보일러를 양호한 상태로 유지하여 기대 수명을 늘리려면 매년 보일러 정비를 하는 것이 항상 권장됩니다.

2. 여름철에 보일러를 가동하지 마십시오. 길지는 않지만 영국의 여름철은 4~5개월 동안 지속됩니다. 그리고 그 때는 난방이 필요하지 않은 때입니다. 이제 보일러를 중단하면 연료비도 절감됩니다. 그러나 동시에 이러한 장기적인 휴면 상태는 보일러의 금속이 부품에 쌓이는 먼지와 먼지에 달라붙어 효율성과 수명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많은 문제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따라서 여름 동안 매달 최소한 몇 분 동안 보일러를 가동시키는 것이 현명합니다. 이렇게 하면 보일러 부품의 움직임이 원활해지며, 가을에 보일러를 켜는 데 어려움을 겪지 않아도 됩니다.

3. 파이프 단열: 조기 고장 없이 보일러가 효과적으로 작동하도록 하려면 파이프 단열이 중요한 단계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전문가를 불러야 할 정도로 복잡하지는 않습니다. 여러분이 해야 할 일은 DIY 상점에서 보온재를 구입하고 비디오 튜토리얼을 따라 파이프를 단열하는 것뿐입니다. 그리고 이 미미한 비용은 여러 면에서 수익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갑작스러운 보일러 고장을 방지해 합리적인 난방비 절감과 보일러의 평균 수명 연장에도 도움이 됩니다.

4. 보일러에 자기 필터 설치: 보일러 시스템에 슬러지가 쌓이는 것은 가장 큰 문제 중 하나이며, 이는 라디에이터 냉각, 이상한 보일러 소음, 심지어 보일러 누출을 유발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물이 보일러를 통해 흐르면서 파이프 내부의 녹이 이 슬러지를 형성합니다. 이제 오랫동안 무시하면 조기 보일러 고장으로 이어질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아주 좋은 예방 조치로 난방 시스템의 복귀 배관에 자기 필터를 더 잘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이는 슬러지 침전물이 보일러에 유입되는 것을 막아 보일러의 기능을 향상시키고 수명을 연장시킵니다.

5. 난방 시스템에 억제제를 추가하십시오. 보일러 시스템의 물에 불순물이 용해되었습니다. 그리고 확실히 이는 가전제품에 해를 끼치고 장기적으로 효율성과 수명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보일러에 억제제를 추가하는 것은 시스템의 부식과 석회질 형성을 줄이는 훌륭한 아이디어가 될 수 있습니다. 난방 시스템에 이 화학 용액을 추가하면 그 안의 금속 구성 요소가 물과 반응하여 원치 않는 침전물이 생성되는 것을 방지하여 보일러가 오랫동안 효율적으로 작동할 수 있습니다. 이제 필터를 설치하는 단계입니다. 이것도 역시 중요한 일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난방 엔지니어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6. 라디에이터 공기 빼기: 어떤 이유로든 공기가 난방 시스템 내부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공기가 탁월하지 않으면 이 공기가 라디에이터로 유입됩니다. 그러면 라디에이터의 상단은 차갑고 하단은 뜨거워집니다. 라디에이터에서 공기를 빼면 보일러가 더욱 효율적으로 작동하고 앞으로 발생할 수 있는 더 큰 문제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혼자서도 잘 할 수 있는 간단한 작업입니다. 라디에이터 키를 얻은 다음 라디에이터의 블리드 포인트를 돌리고 물이 쏟아질 때까지 기다리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