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admin Posted On

배낭여행용 경량 캠핑 의자

배낭 여행 모험은 하이킹이 캠핑 및 낚시, 사냥, 등산, 관광과 같은 기타 야외 모험과 결합되어 있기 때문에 매우 재미있습니다. 배낭여행에 적합한 장비를 갖추는 것은 어려운 일이 될 수 있습니다. 가장 가볍고 컴팩트한 장비를 찾는 것은 하이킹 그 자체만큼이나 어려울 수 있습니다. 배낭여행객의 경우 작은 무게라도 쌓이고 무거운 물건은 여행을 망칠 수 있습니다. 기능성과 경량성을 겸비한 백패킹 캠핑 장비를 찾는 것은 백패커에게 가장 중요한 고려 사항입니다 그래가.

편안함과 관련하여 캠핑 의자는 캠핑장에 즉각적인 럭셔리함을 더할 수 있습니다. 긴 하이킹을 마친 후에는 캠프에서 의자에 앉아 휴식을 취하는 것보다 더 좋은 것은 없습니다. 그러나 적합한 캠프 의자를 찾는 것은 월마트에 가서 Coleman 텐트 옆에 있는 최초의 접이식 의자를 구입하는 것만큼 쉽지 않습니다. 무게를 고려하면 소재, 내구성, 기능성을 고려해야 합니다.

캠핑의자는 다양한 재료로 만들어집니다. 경량 옵션은 경량 직물과 최소한의 패딩을 갖춘 합성 또는 티타늄 프레임으로 만들어집니다. 백패킹용으로 디자인된 캠핑의자는 다리가 없이 디자인되어 부드러운 땅에서 사용하도록 고안된 의자가 많습니다. 의자에 잘못된 재료를 사용하면 온스가 빨리 늘어날 수 있습니다.

내구성이 뛰어난 캠핑 의자를 찾으려면 가볍고 소재의 강도가 균형을 이루어야 합니다. 값싼 플라스틱은 혹독한 실외 환경을 견디지 못합니다. 튼튼한 재료는 가지고 다니기에는 너무 무거울 것입니다. 배낭여행용 캠핑 의자를 구입하기 전에 이 균형을 맞춰야 합니다.

시중에는 다양한 종류의 캠핑 의자가 있습니다. 어떤 것은 접히고, 어떤 것은 무너지고, 어떤 것은 여러 조각으로 부서집니다. 다리가 있는 사람도 있고 없는 사람도 있습니다. 일부에는 패딩이 있고 다른 일부에는 얇은 천 층만 있습니다. 일부는 일반 의자처럼 보이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대변을 흉내냅니다. 많은 고급 모델에는 컵 홀더, 머리 받침대 및 발 받침대가 있습니다. 일부는 기대기도 합니다. 각각의 추가된 기능이나 편의 품목은 배낭에 무게를 더하고 궁극적으로 가지고 다닐 수 있는 다른 필수 품목의 양을 줄인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