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admin Posted On

스모키 산맥의 멋진 자전거 트레일 4선

스모키 산맥에서 자전거를 타는 것은 활동적이고 친환경적인 상태를 유지하면서 어느 정도 땅을 덮을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하지만 준비 없이 오지 마십시오. 선택한 경로에 맞는 자전거를 가져오고 라이딩 시간에 맞는 충분한 물을 가져오십시오. 산이기 때문에 일부 지역은 가파른 경사를 특징으로 하는 반면 다른 지역은 더 평평하고 바람이 많이 부는 지형을 특징으로 합니다. 차량을 선택할 때 자신의 능력을 염두에 두세요. 하지만 무엇을 선택하든 만족하실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대원투어!

스모키 산맥과 개틀린버그가 제공하는 최고의 자전거 여행 4곳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밀스 파크(Mills Park)에서 베어 마운틴(Bear Mountain)까지
이것은 험난한 지형에서 자전거를 탈 준비가 되어 있지 않지만 여전히 지역의 일부를 보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훌륭한 라이딩입니다. 지역 최초의 정착민 중 한 명인 아이작 토마스(Isaak Thomas)가 현지 체로키 인디언들과 물품을 거래했던 밀스 파크(Mills Park) 주변에서 첫 번째 라이딩을 시작하세요. 산기슭에 있는 크고 작은 마을인 밀스 파크 로드(Mills Park Road)를 따라 페달을 밟아 개틀린버그를 지나게 됩니다. 기회가 된다면, 명소와 장면을 확인해보세요! 매끄럽고 구불구불한 뒷길인 오글 로드(Ogle Road)로 우회전하면 이 지역의 또 다른 명소인 헤리티지 할로우 캐빈(Heritage Hollow Cabins)을 지나게 됩니다. Buckhorn Road로 좌회전한 후 Bird Creek Road로 우회전하면 Bird Creek Market을 지나게 됩니다. 주의 깊은! 가파른 언덕을 내려가게 됩니다. 그런 다음 Pittman Center Road에서 우회전한 후 Richardson Cove Road에서 우회전하세요. Dixon에서 좌회전하면 가파른 오르막이 나옵니다. 언덕을 내려오면 Twin Creeks Farm과 아름다운 Bear Mountain에 도착합니다.

2. Cades Cove Loop Road
11마일 길이의 이 일방통행 도로는 그레이트 스모키 산맥(Great Smoky Mountains) 안팎에서 가장 인기 있는 자전거 명소 중 하나입니다. 그레이트 스모키 산맥(Great Smoky Mountains)이 제공하는 최고를 대표하는 들판과 산으로 둘러싸인 무성한 계곡을 통과하게 됩니다. 사슴은 거의 항상 들판에서 발견되지만, 이 경로는 매우 인기가 높기 때문에 야생 동물을 볼 수 있는 최고의 기회를 얻으려면 일찍 도착하는 것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운이 좋으면 곰, 야생 칠면조, 여우를 볼 수도 있습니다. 제분소, 일부 헛간과 교회, 다양한 통나무 집을 포함하여 19세기 후반과 20세기 초반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수많은 역사적인 건물이 만 전체에 흩어져 있습니다. 가족과 함께 자전거를 타고 주변의 모든 것을 구경해 보세요!

3. 개틀린버그 트레일
국립공원에는 자전거가 다닐 수 있는 트레일이 그리 많지 않으므로 이 길을 선택할 때 이용 가능한 두 길 중 하나를 염두에 두세요. 이 2마일 길이의 트레일은 Sugarlands 방문자 센터에서 Gatlinburg 외곽까지 이동합니다. 평지라서 어린아이가 있는 가족에게는 확실히 좋은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리틀비둘기강 서쪽 지류를 따라 숲을 통과하며 뗏목을 타고 지나가는 사람들에게 손을 흔들며 인사해보세요! 트레일을 따라 몇 개의 오래된 집의 기초와 굴뚝도 많이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이 여행은 자전거 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