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admin Posted On

보다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교정기를 조정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교정기가 편한지 아닌지에 대한 딜레마는 계속됩니다. 사람들은 구강 손상의 병력이 있기 때문에 교정기 착용을 기피합니다. 교정기 설치는 고통스럽지 않지만 며칠 동안 부착한 후 불안감을 느끼는 것은 정상입니다. 교정 장치 조정이 필요하기 때문에 이러한 불편함은 매 교정 상담 후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교정장치를 조정하실 때 불편함을 느끼실 수 있으나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이번 글에서는 교정장치로 인한 치과적 불편함을 해결하고 더욱 편안하게 만들기 위한 몇 가지 중요한 사항을 강조했습니다 노원치과.

교정기를 더욱 편안하게 만드는 방법:
1. 치과를 떠나기 전에 불편함을 신고하세요
치아교정으로 인한 불편함을 해소하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교정치료를 받으신 후 불편함이 있는 경우에는 교정의사에게 꼭 말씀해주세요. 환자가 절차를 완료한 후 몇 가지 중요한 사항에는 와이어가 튀어나와 구강에 손상을 줄 수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구강에 불편함을 줄 수 있는 브라켓이나 거친 나이. 교정장치로 인한 부상이 발생하지 않도록 교정용 왁스, 고무줄, 기타 필수품이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어야 합니다. 문제를 즉시 보고하면 해당 시점에 궁극적인 해결책을 얻을 수 있어 즉각적인 구제를 받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치과 의사에게 문의하기 전에 생각해서는 안됩니다.

2. 부드러운 다이어트를 하세요
교정기를 착용하면 입안에 상처나 부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사고를 예방하려면 부드러운 식단을 따라야 합니다. 부드러운 식사나 찬 음식을 먹으면 통증이 완화될 수 있습니다. 차가운 음식은 염증을 촉진하는 마비된 감각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부드러운 식단에는 수프, 으깬 감자, 스튜가 포함되며 차가운 음식에는 요구르트와 아이스크림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음식은 입안의 통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얼음을 씹지 않고 얼음물을 마시는 것도 기분을 좋게 할 수 있다. 교정에 좋은 음식을 섭취하시기 바랍니다. 부드러운 식단은 편안함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치아 건강에도 이롭습니다. 이 계획은 치아 건강에 전반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다이어트 계획을 올바르게 따르십시오. 차가운 식단이 항상 바람직한 것은 아닙니다. 민감성 문제가 있는 경우 불편함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치아 상태에 따라 식단을 계획해야 합니다.

3. 교정용 왁스의 활용
치아교정을 위한 교정치료 후 교정용 왁스 도포가 중요합니다. 교정용 왁스는 구강 내에서 교정기가 거칠게 마찰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최소한의 양만 덜어 가볍게 문질러서 부드러워지도록 해주세요. 교정장치가 가장 아픈 부위에 발라주세요. 양치질과 치실질을 하기 전에 왁스를 제거해야 한다는 점을 명심하세요.

치아교정 왁스는 교정장치를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명확한 솔루션입니다. 교정기에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교정용 왁스가 많이 있습니다. 본 왁스는 치과 친화적인 성분으로 제조되어 부작용이 없습니다.

4. 바닷물로 헹구기
교정기 조정은 구강에 큰 통증을 유발합니다. 이는 소금물로 헹구면 줄일 수 있습니다. 뜨거운 물 한 컵에 최적의 양의 소금을 섞고 최소 30초 동안 부품을 헹굽니다. 이는 치아 통증을 크게 완화할 수 있습니다. 바닷물로 헹구는 것은 편안함을 위해 중요하며 구강에서 유해한 박테리아를 제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