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admin Posted On

상업용 디지털 메뉴보드가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는 방법

식품 산업 내에서 디지털 기술의 존재는 계속 증가하고 있으며 기업은 고객을 유지하기 위해 적응해야 합니다. 상업용 디지털 메뉴판, 셀프서비스 키오스크 등의 스크린과 디지털 디스플레이는 고객 경험을 10배 향상시켜 제공해야 할 내용을 명확하게 보여주고 통제권을 소비자의 손에 돌려주어 더 많은 것을 원하게 만듭니다 잠실 맛집.

긍정적인 고객 경험의 중요성
팬데믹 기간 동안 이미 비즈니스를 디지털화한 기업은 성공을 거두고 고객에게 안전하게 서비스를 계속 제공할 수 있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시대에 뒤처진 사람들은 헤아릴 수 없을 만큼 고통을 겪었을 것이라는 데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디지털화는 팬데믹 이전에도 존재했으며 이후에는 확실히 아무데도 가지 않을 것입니다. 고객에게 가능한 가장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디지털 적응이 계속 이루어질 것입니다.

고객 경험은 모든 비즈니스 결정의 최전선에 있어야 합니다. 이는 매출과 수익에 있어 차이를 만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시중에는 카페, 레스토랑, 테이크아웃 매장이 너무 많아서 고객이 긍정적인 경험을 하지 못한 경우 다른 곳으로 가기가 매우 쉽습니다. 현재 추세에 따라 정기적인 시장 조사와 디지털화를 통해 귀하는 소비자 목록의 상위권에 머물게 되어 고객이 귀하의 레스토랑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만족스럽게 떠날 수 있도록 보장할 것입니다.

상업용 디지털 메뉴보드의 장점
요식업소, 특히 패스트푸드점에 들어갈 때 고객은 무엇이 제공되는지 즉시 확인할 수 있기를 원합니다. 옵션을 검색하거나 종이에 작은 글씨를 읽어야 하는 경우 도움을 줄 수 있는 명확한 표시가 없는 경우에만 부정적인 고객 경험이 생성되기 시작합니다.

상업용 디지털 메뉴판은 고품질의 시각적 요소를 통해 매력적이고 유익한 콘텐츠를 표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계절별 특가 상품부터 최신 상품까지, 고객이 문을 열자마자 가장 관련성이 높은 정보를 명확하게 제시할 수 있습니다.

다른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높은 가시성 – 일반적으로 카운터 위나 레스토랑 창에 배치되므로 고객이 놓칠 수 없습니다.

쉽게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인쇄할 필요 없이 버튼 하나만 누르면 변경이 가능합니다.

유익함 – 고객이 빠른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제공되는 내용을 명확하게 보여줍니다.

대화형 – 여러 슬라이드 사이를 전환하여 전체 메뉴를 표시합니다.

추가 조치
귀하의 비즈니스에 매우 유익하고 고객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는 레스토랑의 디지털 디스플레이의 다른 수단은 셀프 서비스 키오스크 입니다 . 이를 통해 고객이 주문을 완벽하게 제어할 수 있고 실수 가능성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두 개의 디지털 키오스크를 설치하면 인력이 덜 필요하고 직원 비용을 줄이거나 생산과 같은 다른 영역에 배치할 공간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시설에 적합한 디지털 스크린을 선택하는 것은 중요하지만 비즈니스 유형에 따라 다릅니다. 패스트푸드 테이크아웃은 레스토랑이나 독립 카페에 앉아서 일하는 방식이 다양할 것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화면을 통해 표시할 고품질 이미지와 명확한 메시지를 확보하는 것입니다. 상업용 디지털 메뉴판은 최신 버전의 메뉴를 명확하고 미적으로 보여줄 수 있으므로 모든 사람에게 적합한 경향이 있습니다. 윈도우 디스플레이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그러나 셀프서비스 키오스크는 들어오고 나가는 사람이 많은 패스트푸드점에서 가장 잘 작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