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admin Posted On

태양광 발전의 3대 핵심 요소

태양광 발전 시스템은 햇빛을 이용해 전기를 생산하는 것을 목표로 특별히 설계된 시스템입니다. 이는 종종 분산형 태양광 시스템을 의미하는데, 이는 이론적으로 더 이상 국가 전력망에 의존하지 않고 옥상이 있는 장소에서 전기를 생산하는 데 사용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세부적으로는 아직 해결해야 할 질문이 많으며 다음 단락에서 이에 대해 논의해 보겠습니다 RE100사업.

태양광 발전 시스템

태양광 발전 시스템은 학교, 집, 공장, 사무실 건물 및 태양광 패널을 설치할 수 있는 옥상이 있는 모든 장소에서 태양 에너지를 생성할 수 있는 분산형 PV 시스템을 의미합니다. 시스템은 태양광 패널, PV 인버터(또는 일련의 마이크로인버터), 저장 배터리(옵션), 소프트웨어 장치(무선 모니터링용 옵션), 양방향 측정기 및 기타 구성 요소로 구성됩니다. 일반적으로 말하면 독립형(또는 독립형), 그리드 연결/연결형 및 하이브리드 시스템의 세 가지 유형이 주로 포함됩니다. 오프그리드(Off-Grid) 시스템은 주 전력망과 분리되어 집, 사무실, 학교 등 모든 장소에 완전히 독립적으로 전력을 공급하는 시스템이다. 그리드 연결 시스템은 상태 그리드에 연결되어 있으며 완전히 독립적이지 않습니다. 넷 미터링은 시스템이 강조하는 주요 요소 중 하나입니다.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일반적으로 앞의 두 시스템을 혼합한 것입니다.

태양 전지 패널

태양전지판 한 개로는 집 한 채에 전력을 공급할 수 없으며, 옥상에 몇 개 또는 수십 개만 함께 설치하면 발전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주요 기능은 흡수한 햇빛을 전기(교류)로 바꾸는 것입니다. 패널은 일반적으로 실리콘으로 만들어지지만 페로브스카이트를 포함한 더 많은 재료로 만들어지는 작은 조각으로 구성됩니다. 일반 패널의 효율은 20% 정도인 반면, 혼합재료로 만든 패널은 효율이 더 높다. 일반적으로 옥상에 설치되지만, 개인 요구 사항에 따라 지상에 설치할 수도 있습니다. 새 배설물, 눈, 먼지 및 기타 오염 물질이 떨어질 수 있으므로 자주 청소해야 합니다. 또한, 옥상에 설치할 때에는 차광을 피해야 합니다.

PV 인버터

태양광 패널과 마찬가지로 PV 인버터도 태양광 PV 시스템의 필수 구성 요소입니다. 태양광 패널은 햇빛을 직류로 변환하고, PV 인버터는 직류를 교류로 변환하여 일반 가족이 매일 전력 소비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합니다. 태양광 패널과 달리 이러한 인버터는 변환 효율이 더 높습니다. 최대 효율은 최대 98.5%까지 도달할 수 있으며 이러한 인버터는 상업적으로 사용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PV 인버터에는 가정용 태양광 시스템에 자주 사용되는 마이크로 인버터 및 스트링 인버터와 같은 여러 유형이 있습니다. 오늘날 마이크로인버터는 점차적으로 현장에 진출하고 있지만 스트링 인버터에 비해 가격이 더 비쌉니다.

태양광 패널 및 PV 인버터 외에도 배터리는 특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