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admin Posted On

성공의 열쇠는 무엇입니까?

현재 외식업에서 살아남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이미 알고 계십니다. 따라서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는 경우 시장에서 구할 수 있는 최고의 도구를 주방에 갖추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상업용 주방의 경우 선택할 수 있는 가전제품 목록이 끝없이 많습니다.

예산은 항상 가장 중요한 고려 사항이며, 최선의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식품 서비스 기기 제공업체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이 회사들은 디자인에도 도움을 줄 것입니다. 주방이 좁은 경우 공간을 최대한 활용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문을 지나갈지 모르기 때문에 여기서는 과도한 지출을 할 여유가 없습니다. 고객을 구축하는 데는 시간이 걸리며, 자리를 잡을 때까지 그 사이에 살아남아야 합니다 대구 노원동 맛집.

개점하는 레스토랑의 유형과 규모에 따라 밥솥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스테이크 하우스가 되려면 가장 유용한 구입 품목은 철판이 될 것입니다. 이 기계로 많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밥, 버거, 팬케이크를 토스트합니다.

그러나 테이블 위에 양초가 놓여 있고 풀을 먹인 냅킨이 있는 전통적인 앉아서 먹는 레스토랑을 선호한다면 오븐을 두 개 이상 구입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생선을 요리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로스팅에 사용하는 오븐에서는 이 작업을 수행하고 싶지 않습니다.

한 가지 확실한 점은 부패하기 쉬운 농산물을 신선하게 유지하려면 일종의 냉장 보관이 절대적으로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하나 이상의 냉장고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하나는 자주 사용하는 식품을 보관하고 다른 하나는 정기적으로 제공되지 않는 물건을 보관하는 것입니다.

소스와 푸딩을 만들려면 블렌더와 푸드 프로세서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여기서도 필요한 장비의 양은 장소의 크기에 따라 다릅니다. 아마도 처음에는 디저트와 소스를 구입하는 일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팬과 그 중 상당수가 필요할 것이라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예산이 허용하는 한 가장 좋은 제품을 구입해야 합니다. 결국에는 돈이 절약될 것입니다. 이는 칼이나 기타 주방용품에도 적용됩니다.

분주한 레스토랑에서는 과도하게 조리하지 않고 음식의 온도를 유지하는 캐비닛이 중요하지만, 막 시작하고 처음에 식사하는 사람이 몇 명뿐인 경우에는 이것이 당장 필요한 것은 아닐 수도 있습니다.

또 다른 필수 가전제품은 설거지용 기계다. 이 기기는 음식과 관련된 질병의 발병을 최소화하기 위해 접시와 수저류를 철저히 청소합니다. 수동으로 설거지를 하는 경우 세균이 세탁기에서 그릇으로 옮겨질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