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admin Posted On

체육관에 가지 않고도 체중 감량

무지는 건강이 사람들을 피하는 이유입니다. 건강 부문의 주요 문제는 상황을 더욱 악화시키는 다양한 건강 질환에 대한 인식 부족이며 비만은 이러한 건강 상황 중 하나입니다. 영양실조 다음으로 비만으로 인한 질병이 사망률을 높이는 원인이라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간단한 조치를 따르면 비만을 피할 수 있기 때문에 이와 같은 내용을 읽는 것은 슬픈 일입니다 헬스부스터.

인도와 같은 나라에서 증가하는 비만 문제에 대해 자세히 생각해 보아야 합니다. 인도의 빠른 발전은 돈의 유입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생활 수준이 향상되어 신체 활동이 더욱 감소하게 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예전에는 도보로 짧은 거리를 출퇴근하던 시절이 있었지만, 이제는 자가용이 고급스러워지면서 걷는 즐거움이 잊혀졌습니다.

아이들은 신체적으로 도전하고 체중을 조절하는 게임을 하곤 했습니다. 이제 그들이 하는 모든 것은 심리적인 측면에도 영향을 미치는 비디오 게임뿐입니다. 소중한 시간을 텔레비전 앞에서 낭비하기보다는 동료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이 즐거운 저녁 시간이 되는 시대는 지났습니다.

생활 수준의 향상으로 인해 혜택이 누려왔지만 그러한 생활 방식이 우리 건강에 미치는 영향을 이해해야 합니다. 이러한 생활 방식으로 인해 아동 비만은 우리 삶에 스며들었고, 간과할 경우 성인이 되어서도 계속해서 사망 위험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소아 비만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질병은 고혈압, 내당능 장애 등입니다. 10대 비만 소녀는 여드름과 비만이 결합된 다낭성 난소 증후군을 앓을 가능성이 더 높다는 연구 결과도 있습니다. 인슐린 저항성과 월경 불규칙성 등이 있습니다.

좋은 식생활과 규칙적인 신체 활동을 병행하는 것은 비만을 예방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다이어트 측면에서는 통곡물(귀리, 현미), 견과류, 콩, 가금류 식품 등 최소한으로 가공된 전체 식품을 섭취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정기적으로 몸에 물을 보충해야 하며, 탄산음료는 생략해야 합니다. 걷기와 같은 가장 간단한 형태의 신체 활동이라도 섭취 칼로리와 소모 칼로리의 격차가 커지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기술의 힘으로 영양 보충제가 탄생했습니다. 이는 체중을 유지하거나 감량하는 과정을 가속화하지만 제한된 양으로 섭취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