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admin Posted On

스팀 청소 후 늘어난 실내 장식품을 수리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실내 장식품을 신선하고 세균 없는 상태로 유지하고 싶습니까? 스팀 청소는 뜨거운 수증기를 사용하여 표면에 침투하여 섬유에 갇힌 세균을 죽이기 때문에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그러나 일반 스팀 청소 기계로 원하는 결과를 얻는 사람은 거의 없기 때문에 힘든 과정입니다. 주된 이유는 기술과 훈련이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전문적인 라운지 청소 서비스와 일반 세탁 서비스를 차별화합니다. 게다가 일반 기계는 산업 등급 기계만큼 높은 마력을 갖지 않습니다. 이것이 바로 많은 사람들이 변색, 습기의 과포화 또는 늘어진 실내 장식품과 같은 추가 손상에 직면하는 이유입니다. 그러한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수 있습니까? 답을 얻으려면 이 기사를 읽어보세요 방문손잡이.

스팀 실내 장식품 청소가 필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많은 사람들은 DIY 치료법과 정기적인 진공청소기로 가구를 청소하는 것으로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가죽 가구가 있다면 가능할 수도 있지만, 패브릭 커버로는 충분할까요?

섬유질이나 갈라진 틈, 틈새에는 미세입자와 세균이 머물기 때문에 정기적인 진공청소로는 충분하지 않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일반적인 표면 수준의 진공 청소기로는 제대로 청소할 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스팀 실내 장식품 청소가 필요합니다.

때로는 애완동물의 비듬과 각질이 소파에 남아 세균이 번식하고 악취가 나는 경우도 있습니다. 처음에는 많은 사람들이 이를 방치하다가 점차 피해를 입기 시작하면 의식하게 된다. 이러한 작업을 수행하려면 퍼스 라운지 청소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을 게을리하지 마십시오. 문제를 단계별로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들은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다년간의 경험, 지식 및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김이 나면 소파가 어떻게 손상되나요?

스팀 청소를 하기 전에 청소 기술과 과정의 한계를 배워야 합니다. 대부분의 주거용 부동산 소유자는 온수 추출과 증기 청소가 서로 다른 두 가지 프로세스라는 사실을 모릅니다.

전문가들은 뜨거운 물 추출에 직접 뜨거운 물을 사용하는 반면, 스팀 청소는 뜨거운 수증기를 사용합니다. 대부분의 제조업체는 온수 추출기를 스팀 청소 도구로 홍보합니다. 이는 잘못된 마케팅 전략이며 구매자는 두 청소 방법의 차이점을 알아야 합니다. 스팀청소기 구매시 제품의 사양 및 특징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스팀 청소에는 몇 가지 제한 사항이 있으며 가죽이나 패브릭 가구가 더 손상될 수 있습니다. 아래 제안 사항을 따르십시오.

재료에 따라 적절한 온도를 선택하십시오.
청소 모드를 더 낮게 설정하세요.
변색을 방지하려면 노즐을 특정 지점에 오랫동안 잡고 있지 마십시오.
때로는 스팀 청소 기계를 잘못 사용하면 상층부가 줄어들 수 있습니다. 게다가 스팀클리닝 후에는 자연 건조만 하면 충분하다고 생각해서 건조를 잊어버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모든 문제로 인해 스팀 청소를 가정 요법으로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실내 장식품, 소파 또는 카펫을 오랫동안 청소하지 않은 경우 퍼스의 전문 직물 및 가죽 라운지 청소 서비스를 고용하세요. 이 서비스는 상태를 평가하고 스팀 다림질에 적합한 온도를 설정하도록 고도로 자격을 갖추고 훈련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스팀 청소 후 늘어난 실내 장식품 수리

스팀 청소에는 또 다른 위험이 있습니다. 잘못 사용하면 실내장식 재료가 늘어날 수 있습니다. 때로는 해당 부위에 물을 과포화시켜 제품을 축축하게 만들어 곰팡이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습기로 인해 면적이 확장되어 원래의 모양으로 돌아갈 수 없습니다. 이에 대한 DIY 솔루션은 없습니다. 문제를 해결하려면 이 단계별 프로세스를 완료해야 합니다.

1 단계

일반적으로 실내장식용 폼에는 난연제인 폴리우레탄 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패딩을 확인하여 올바른 모양인지 확인하십시오.

2 단계

이제 칼을 사용하여 실내 장식품을 잘라내어 해당 부위의 모양을 만듭니다. 섬세한 작업이므로 격자무늬로 모서리부터 재단을 시작해야 쉽게 재봉할 수 있습니다. 폴리우레탄은 다용도 소재이기 때문에 잘라낸 부분을 다른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