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admin Posted On

신선하고 유연한 피부를 위한 천연 스킨 케어 제품을 가져오세요

천연 스킨 케어 제품
코코넛 크림 바디 비누 – 훌륭한 피부 세정 및 수분 공급을 위한 제품입니다 천호역 피부과.
코코넛 애호가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또 하나의 훌륭한 올인원 제품입니다! 수많은 크리미한 거품이 생성되어 피부를 벨벳처럼 매끄럽고 윤기있게 만들어줍니다. 머리카락에 사용하면 머리카락과 뿌리가 더 길고 건강해집니다! 코코넛 크림과 아보카도 오일이 함유되어 수분을 더욱 공급해줍니다. 자연의 향기.

코코아 시나몬 로션 바 – 시어 버터와 아보카도 오일이 풍부하게 함유된 이 100% 천연 로션 바는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피부에 상쾌하고 윤기나는 모습을 선사합니다. 계피향.
로션 바의 보습 효과는 액상 로션보다 훨씬 오래 지속되며 바르는 순간부터 끈적임이 없습니다. 그리고 – 당사의 모든 제품과 마찬가지로, 이 제품도 100% 천연 스킨 케어이며 인공 첨가물이 없습니다.

오렌지 진저 바디 솝 – 깊은 영양, 수분 비누
이 훌륭하고 부드러운 비누는 피부를 윤기 있고 건강하게 만들어줍니다. 천연 오렌지와 생강 뿌리 주스 함유.

당근 & 허니 바디 솝 – 순한 영양 & 수분 비누
항산화제와 영양이 풍부한 당근 주스 및 천연 꿀이 함유된 이 비누는 지친 피부에 유연성과 생명력을 회복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특별히 제조되었습니다.

베이비 그린티 바디 솝 – 올인원 놀라운 비누 & 샴푸 바
이 매우 순한 비누는 이 바의 고급스러운 가죽과 풍부한 라벤더 향, 그리고 피부에 남는 부드러운 느낌을 즐길 수 있는 민감한 아기 피부를 위해 특별히 제조되었습니다.

모링가 파워 로션 바 – 100% 천연 로션 바
놀라운 모링가와 아마씨 오일의 유익한 특성이 결합되어 이 로션은 즉각적인 피부 치유 및 진정 효과로 인기가 높습니다. 가방이나 주머니에 가지고 다니면서 항상 준비해두세요!

로션 바의 보습 효과는 액상 로션보다 훨씬 오래 지속되며 바르는 순간부터 끈적임이 없습니다. 그리고 – 당사의 모든 제품과 마찬가지로, 이 제품도 100% 천연이며 인공 첨가물이 없습니다.

로즈우드 히비스커스 로션 바 – 최고의 피부 영양 공급
거칠고 갈라진 피부를 치유하고 수분과 유연성을 회복시켜주는 로션입니다. 가벼운 로즈 제라늄 향.

로션 바의 보습 효과는 액상 로션보다 훨씬 오래 지속되며 바르는 순간부터 끈적임이 없습니다. 그리고 – 당사의 모든 제품과 마찬가지로, 이 제품도 100% 천연이며 인공 첨가물이 없습니다.

자스민 로션 바 – 시어 버터와 망고 버터가 풍부하게 함유된 이 100% 천연 로션 바는 건조하고 각질이 있는 피부 또는 성숙한 피부에 탁월합니다. 자스민의 절묘한 향기가 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