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admin Posted On

폐기물 관리를 위한 지속 가능한 접근 방식

스와츠바라트(Swachh Bharat) 시대를 맞아 정부는 지속가능한 자원순환형 사회를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이는 말 그대로 쓰레기장에서 살아온 우리 사회 전체에 있어서 기념비적인 변화입니다. 12억 인구에서 확실히 예상되는 한 가지는 기하급수적으로 많은 양의 폐기물이 발생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와 같은 시나리오에서 배울 수 있는 교훈은 우리가 얼마나 재치 있고 지능적으로 깨끗한 국가로 성장할 수 있느냐는 것입니다 서울폐가전수거.

폐기물을 재활용 가능한 자원으로 관리하고 자원 생산성을 높이면 지속 ​​가능한 사회를 만드는 목표가 달성될 수 있습니다. 발생되는 폐기물의 총량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차 증가해 왔습니다. 모든 것이 플라스틱과 병에 포장되어 있어 모든 가정에서 매일 쌓이는 폐기물이 부족하지 않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러한 폐기물은 우리 주변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시대가 변하면서 급속한 산업화와 세계화는 우리 환경을 파괴했습니다. 그러나 점차적으로 전 세계 정부의 조치, 개별 이니셔티브 및 제도적 노력을 통해 사람들 사이에서 인식이 높아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현재의 황폐한 상황을 변화시키기 위한 결합된 노력과 헌신이 미래를 위한 결실을 맺게 될 것입니다.

델리 자체에는 이전에 사용한 자원을 효과적으로 재활용하는 스크랩 딜러 가 있습니다 . 그 결과, 상업 폐기물이 감소하고 생태학적, 경제적 효율성이 향상되었습니다. 오늘날 기업에서는 폐기물 관리 기술을 독립적으로 실행할 수 있지만 이러한 구현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그러나 크고 작은 회사에서 그러한 이념을 육성하려는 경향은 다음 세대에 큰 이익을 줄 수 있습니다.

개발도상국의 일원으로서 우리는 폐기물 발생 방지에 대해 생각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급속한 도시화로 인해 우리는 폐기물 발생에 더욱 취약해졌습니다. 따라서 사람들이 재활용을 위해 전자 폐기물과 종이를 쌓도록 장려하는 등의 방법은 가치 있는 방법입니다. 이 모든 단순한 변화는 우리 사회가 더 나은 내일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실제로 델리에는 오늘날에도 온라인으로 이용 가능한 많은 폐기물 관리 서비스가 있으며 , 이는 재활용 산업의 실질적인 변화를 알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재활용을 위한 몇 가지 조치를 취함으로써 사회가 경험할 수 있는 이점은 다양한 수준에서 느낄 수 있습니다.

경제적 – 자원의 효율적인 사용, 처리 및 폐기, 재활용 시장 창출. 귀중한 자료는 재사용을 위해 복구될 수 있으며 새로운 일자리와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의 잠재력을 가질 수 있습니다.

사회적 – 적절한 폐기물 관리 조치를 준수하여 건강에 대한 부정적인 영향을 방지합니다. 더 나은 사회적 이점은 새로운 고용 원천으로 이어질 수 있으며 잠재적으로 지역 사회를 빈곤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환경 – 자원 추출을 최소화하고, 재사용하고, 재활용하고, 자원 추출을 최소화하는 방법을 실천하면 공기와 수질이 향상되고 온실가스 배출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세대 간 형평성 – 오늘날 폐기물 관리를 위한 조치를 취함으로써 우리는 다음 세대에게 내일의 견고한 경제, 보다 포용적인 사회, 더 나은 환경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지구를 더 살기 좋은 곳으로 만들기 위해 우리는 재활용을 통해 지구상의 쓰레기를 제거하는 것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하고 결정을 내려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