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admin Posted On

아직도 LCD 화면이 무광택 화면인지 반짝이는 화면인지 혼동되시나요?

노트북은 가격이 꽤 비싸고, 노트북 화면이 망가지면 많은 사람들이 컴퓨터를 버리고 새 컴퓨터로 교체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단순히 노트북 화면만 교체할 수 있으므로 이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노트북 LCD 화면 패널을 풀 HD 및 LED 백라이트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매끄럽게 보이고 노트북 모델과 정확히 호환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갤럭시북4.

예, 가능합니다. 또한 Sony, Toshiba, Asus, Fujitsu, Acer, Samsung, Dell 등을 포함한 다양한 노트북용 노트북 화면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떤 노트북 모델을 사용하든지 간에 간단히 필요합니다. 모델 번호와 세부 정보를 확인하세요. 모델의 노트북 화면과 정확한 크기는 온라인으로 주문한 후 하루 안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내 컴퓨터를 예로 들면 LG LP156WH2 LCD 화면이 있고 “LP156WH2″라는 키워드로 정보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www.hootoo.com에서 더 많은 정보를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현재 화면 교체를 누가 도와줄지 궁금하신 경우에는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정말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쉬운 작업이며 스스로 달성할 수 있습니다. 프로세스는 매우 쉽고 비디오 튜토리얼, 온라인 기술 담당자 및 온라인 가이드의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이 작업을 수행하는 데 특별한 도구가 필요하지도 않습니다. 칼과 드라이버만 있으면 충분합니다.

요즘에는 많은 노트북 컴퓨터가 무광택 화면과 광택 화면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모두 장점이 있는 동시에 강력한 비방도 갖고 있습니다. 실제로 거의 모든 노트북 화면은 확실히 무광택 마감 처리되었습니다. 광택이 나는 것은 비교적 최근에 추가되었으며 논란의 여지가 더 많습니다. 과거에는 그래픽 전문가들이 색상 충실도를 높이고 눈의 피로를 줄이기 위해 무광택 스크린을 선호했습니다. 반짝이는 화면은 눈을 사로잡는 소비자 노트북을 위해 예약되었습니다. 그 모든 엄격한 구분이 얼마 전부터 흐려지기 시작했습니다. 그래픽 전문가들은 일반적으로 반짝이는 화면이 실제로 더 깊은 검정색을 재현하고 결과적으로 다른 화면보다 더 넓은 색상 범위를 재현한다는 사실을 인식하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은 여전히 ​​전 세계 거의 모든 곳이 무광택 화면을 사용하고 있다는 사실을 기억해야 합니다.

고려해야 할 또 다른 효율적인 문제는 확실히 청소입니다. 반짝이는 화면에는 그것을 만지는 사람의 지문이 모두 표시됩니다. 이는 많은 사람들을 화나게 만들고 다른 사람의 화면에 접근하는 것이 완전히 무례하다는 생각으로 이어졌습니다. 무광택 화면에는 지문이 쉽게 표시될 수 있지만 반짝이는 화면만큼 뚜렷하게 지문이 표시되지는 않습니다. 화면의 외관과 청결도에 대해 엄청나게 집착하고 아이디어를 만질 가능성이 있는 사람들과 함께 작업하는 경우 무광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