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admin Posted On

노트북 화면이 깜박이나요? 쉬운 수리 단계 얻기

여러 노트북 문제 중 화면 깜박임이 그 중 하나입니다. 이는 노트북을 앞뒤로 움직일 때 관찰할 수 있습니다. 자동으로 수정되어 피할 수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는 사실이 아니다. 노트북 수리를 해야 합니다. 하지만 절차를 시작하기 전에 이 문제의 핵심 원인을 파악해야 합니다. 갤럭시북4

처음에 깜박임 문제를 무시하면 노트북 화면이 완전히 손상될 수 있습니다. 깜박임 문제는 여러 가지 이유로 인해 발생합니다. 그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흔들리는 케이블: 노트북 화면 뒤의 모든 케이블은 손상되거나 마더보드에서 느슨해질 수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케이블은 LCD 화면 뒤에 있기 때문에 접근하기 쉽습니다. 해결 방법으로 노트북 상단 덮개를 제거하고 브래킷에서 케이블을 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화면 뒤에서 케이블을 꺼냈다가 다시 연결하세요.

그러나 화면 깜박임 문제가 지속되는 경우 케이블을 마더보드에 직접 연결하기 위해 엄격한 원격 컴퓨터 수리를 거쳐야 합니다.

2. 비디오 칩 또는 카드 결함: 열이 너무 많으면 비디오 칩 카드가 손상되거나 헐거워질 수 있습니다. 해결책으로 케이블 커넥터를 가열하기 위한 히트건을 사용하고 칩을 단단히 누르십시오. 비디오 카드를 꺼냈다가 다시 해당 슬롯에 삽입하면 느슨한 비디오 카드를 쉽게 재장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동영상을 다시 시도하기 전에 방열판이 단단히 고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3. 마더보드의 커넥터 불량 또는 느슨함: 노트북을 너무 많이 열고 닫으면 노트북 마더보드가 손상될 수도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노트북 화면이 깜박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컴퓨터 화면을 계속 열면 열이 발생하여 커넥터가 느슨해집니다.

히트건을 사용하여 커넥터를 다시 납땜해 볼 수 있습니다. 열을 가하면 커넥터가 약간 녹고, 아래로 누르면 다시 제자리에 고정될 수 있습니다.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이러한 수선 과정을 시도한 후에도; 그런 다음 마더보드를 교체해야 하며 기술 지원 회사에 연락하여 필요에 맞는 계획과 가격을 문의해야 합니다.

4. 느슨한 LCD 커넥터: 과도한 마모로 인해 노트북의 LCD 커넥터가 느슨해집니다. 커넥터를 납땜하려고 하면 LCD가 열에 매우 민감하므로 추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노트북에 적합한 커넥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