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admin Posted On

이번 장마철에는 어떤 차를 마셔야 하며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차는 적어도 인도 아대륙에서는 소개가 필요 없는 음료입니다. 차를 마시는 것은 중국 고유의 음료이고 영국 동인도 회사에 의해 이 나라에 소개되었지만 우리는 그것을 우리의 것으로 만드는 데 시간을 지체하지 않았습니다. 이 음료는 이제 우리 집단의식의 본질적인 부분이 되었기 때문에 우리 대부분은 비 오는 날 따뜻한 차 한잔 없이 보내는 것을 상상할 수 없습니다 티테이블.

비 오는 오후나 저녁에 잘 우려낸 맥주는 기운을 북돋아 줄 뿐만 아니라 감기나 독감 같은 질병을 예방하는 데에도 도움이 됩니다. 이번 장마철에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시험해 볼 수 있는 건강에 좋은 차를 소개합니다.

홍차 –
인도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가장 선호되는 차입니다. 마살라 차이와 같은 대부분의 차 레시피는 홍차로 만들어집니다. 카페인 함량이 높고 풍미가 강하기 때문에 영국식 및 아일랜드식 아침 식사 블렌드와 같은 아침 식사 블렌드에서도 발견됩니다.

아삼산 홍차는 몰티한 풍미와 풍부한 향, 상쾌한 맛으로 인해 가장 인기가 높습니다. 또한 생산 방식에 따라 아삼 홍차에는 CTC와 정통의 두 가지 변형이 있습니다. CTC는 처리 방식에 따라 이름이 지정됩니다. 잎은 날카로운 이빨을 가진 거대한 원통형 롤러를 통과하여 잎을 부수고 찢고 말아서 작은 공으로 만듭니다. 이 방법을 통해 생산된 차는 일관되게 대담하고 강한 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반면, 정통차는 따고 말리고 건조시킨 후 손으로 굴리는 전통적인 차 제조 방법에 따라 생산됩니다. CTC와 달리 맛은 다층입니다.

비에 젖은 날 건강에 좋은 차 한 잔을 마시면서 좋아하는 홍차를 즐겨보세요.

녹차 –
홍차와 녹차의 차이점은 산화 과정에 있습니다. 홍차는 완전히 산화되는 반면, 녹차는 부분적으로만 산화됩니다. 잎을 뽑은 후 찜용으로 보내기 전에 약간만 발효되도록 허용됩니다. 이 차의 변종은 중국에서 처음 발견되었으며, 그곳에서 약용 음료로 소비되었습니다.

또한 카페인 함량이 낮으면서도 여러 가지 유익한 특성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카페인을 줄이려는 사람들에게 완벽한 대안입니다. 레몬, 생강, 꿀, 민트 잎, 계피 등과 같은 다양한 조미료를 추가하여 건강한 컵파를 장식할 수 있습니다.

페퍼민트 차 –
이 식물은 스피어민트와 워터민트라는 두 가지 유형의 민트 식물 사이의 잡종입니다. 잎에는 상쾌하고 부드러운 향을 내는 멘톨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페퍼민트 잎에서 추출한 오일은 아이스크림, 껌, 사탕, 구강 청결제, 치약 등과 같은 많은 식품 및 제품의 맛을 내는 데 사용됩니다. 진정 효과와 상쾌한 효능으로 인해 차로 마시기도 합니다. 페퍼민트 잎은 또한 장마철에 흔히 발생하는 감기 및 독감 증상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항균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