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admin Posted On

재생 치료로 고관절 긴장을 치료하세요

고관절의 긴장으로 인해 일상적인 활동을 할 수 없습니까? 엉덩이의 긴장으로 인해 방해가 되지 않도록 하세요! 아일랜드의 의료 줄기세포 클리닉(Medical Stem Cells Clinic)에서는 고관절 염좌 치료를 위한 최선의 대안으로 재생 요법을 권장합니다 가산동한의원.

재생치료의 중요성을 알기 전에, 고관절에 무리가 갔을 때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먼저 알아봅시다.

고관절 긴장이란 무엇입니까?

고관절 굴곡근은 고관절 골반 부위의 앞쪽 부분에 존재합니다. 여기에는 장골근과 요근이 포함되며, 함께 장요근이라고 합니다. 고관절 굴근 근육의 역할은 무릎을 가슴쪽으로 들어 올리고 허리에서 몸을 구부리는 것입니다. 허벅지를 따라 엉덩이에서 골반 부위까지 늘어날 수 있습니다.

엉덩이 부위 주변의 근육이 과도한 사용으로 인해 한계를 넘어 늘어나면 엉덩이 긴장으로 알려진 긴장이 발생합니다. 이 상태는 엉덩이 근육의 파열로 이어집니다. 그러면 엉덩이와 사타구니 앞부분에 통증과 불편함을 느끼게 됩니다.

고관절 굴곡근의 긴장은 1등급에서 3등급까지 다양합니다.

1도 고관절 굴근 염좌는 2주 이내에 회복되는 경미한 염좌입니다. 여기에서 이 작은 섬유 파열은 앞으로 움직이는 동안 이러한 근육에 스트레스를 가합니다. 가벼운 찢어짐이라도 가벼운 통증으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긴장은 러너들 사이에서 가장 흔합니다.

2등급 고관절 굴곡근 긴장은 중간 정도의 긴장입니다. 치유되는 데는 3~6주가 소요됩니다. 여기서는 1등급에 비해 많은 섬유가 찢어집니다. 이 상태는 불편함을 유발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긴장은 자전거 타는 사람들 사이에서 널리 퍼져 있습니다. 자전거를 타면서 반복적으로 허벅지와 무릎을 들어올리기 때문이다.

3등급 고관절 굴근 염좌는 가장 심각하고 최악의 유형의 염좌입니다. 여기서 환자는 섬유, 근육, 힘줄이 완전히 찢어져 엄청난 불편함을 겪게 됩니다. 이러한 유형의 긴장은 축구, 럭비 등과 같은 스포츠맨 사이에 만연합니다. 선수의 전진 움직임과 경기 내내 반복적인 방향 변경으로 인해 추가적인 스트레스가 발생합니다.

다른 증상으로는 엉덩이나 허벅지의 근육 경련, 제한된 운동 범위로 인해 달리거나 뛰거나 차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고관절 염좌에 대한 기존 치료법

고관절 염좌에 대한 기존의 방법으로는 RICE(Rest, Ice Therapy, Compression, and Elevation) 요법과 같은 가정 치료, 물리 치료 및 활동 수정이 있습니다. 이러한 방법은 움직임을 제한하여 증상을 일시적으로 완화할 뿐입니다. 비스테로이드성 항염증제(NSAID)와 코르티코스테로이드 주사를 장기간 투여하는 것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이 두 가지 방법을 장기간 따르면 위장, 심장 및 신장 문제와 같은 잠재적인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코르티코스테로이드는 주사된 영향을 받은 부위 주변의 힘줄, 근육 또는 인대를 퇴화시킵니다. 최후의 수단으로 수술을 하는 경우입니다. 그러나 이는 고통스럽고 침습적이며 수술 후 합병증을 겪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