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admin Posted On

소이 캔들(Soy Candle)이 호주에서 인기가 높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소이캔들(Soy Candle)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호주에 있는 당신의 친구와 이웃이 이 흥미진진한 제품에 열광하고 있습니까? 그런 훌라발루의 이유가 궁금하시죠? 먼저, 소이왁스는 콩기름을 이용한 식물성 왁스에 불과하다는 점을 이해하시기 바랍니다. 수확 후, 콩을 청소하고, 부수고, 껍질을 벗기고, 말아서 플레이크로 만듭니다. 이제 오일 추출이 이루어진 다음 수소화가 진행됩니다. 이 과정을 통해 오일에 존재하는 일부 지방산이 불포화에서 포화로 변화됩니다. 이로 인해 녹는점이 완전히 바뀌고 이전에 액체 형태였던 것이 이제 고체 상태로 변합니다 세안밴드.

양초 디자이너는 이 고체 왁스를 직접 사용하거나, 다양한 천연 오일과 혼합하거나, 파라핀을 형성하는 파라소이 왁스와 혼합할 수도 있습니다. 그렇다면 호주 바이어들 사이에서 인기를 끄는 이 왁스의 주요 이점은 무엇입니까?

완전히 재생 가능
무제한 공급
천천히, 깨끗하게 촛불이 타오르는 모습
탄소 중립 제품
오일과 파라핀의 자원이 줄어들면서 소이 왁스는 깨끗하고 상쾌한 향뿐만 아니라 지치지 않는 소스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마치 신선한 공기의 숨결과 같습니다. 요즘에는 친환경 제품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양초 및 오일 디퓨저 시장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수많은 호주인들이 수년에 걸쳐 배웠으며 이제 여러분도 그렇게 할 수 있으므로 이러한 제품을 자연스럽게 사용하십시오. 그을음 축적은 기존 왁스 양초와 완전히 다르게 최소화됩니다.

아로마테라피의 이점은 인테리어에 활력을 불어넣고 귀하와 손님 모두를 환영하고 차분하게 만들어주기 때문에 큰 도움이 됩니다. 최고급 제품은 100% 소이왁스를 사용하고, 일부 제품은 다른 품종에 밀랍을 섞어 사용하기도 합니다. 이러한 아로마테라피 제품을 사용하면 탄소 발자국을 거부하는 것입니다. 이 양초를 태울 때 CO2 가스가 대기로 유입되지 않습니다. 많은 제조업체에서는 이러한 향이 나는 제품에 에센셜 오일을 사용하는 반면, 다른 제조업체에서는 전반적인 효과를 높이기 위해 혼합된 향을 선택합니다.

이 왁스의 원료는 대두이며, 따라서 100% 생분해됩니다. 다양한 재료에서 쉽게 제거할 수 있으며 기존 왁스처럼 흔적이 남지 않습니다. 다른 표면에서 긁어내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모든 천연 제품에서만 나오는 자신감을 가지고 호주 소이 캔들을 사용하세요. 일반 양초에 비해 이 양초는 50% 더 오래 지속되어 지출한 비용에 대한 전체 가치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파라핀 왁스 양초보다 더 많은 돈을 주고 구입하더라도 궁극적으로는 비용 효율적인 제안입니다.

이 오일 디퓨저 양초는 시중에 판매되는 다른 천연 제품인 밀랍 양초에 비해 여전히 저렴합니다. 소이 캔들은 균일하게 연소되므로 병 측면에 왁스 침전물이 최소화됩니다. 느리고 깨끗한 연소의 조합은 거의 두 배 더 오래 연소되어 두 배의 이점을 제공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향기로운 소이 캔들을 선호하는 이유는 매우 다양하기 때문에 호주인들이 이를 좋아하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그럼 아직 사용해 보셨나요?